일상 메모장

[루어낚시 미끼] 집어제포함! 버클리 베이비사딘 리뷰 및 사용후기 본문

제품 리뷰

[루어낚시 미끼] 집어제포함! 버클리 베이비사딘 리뷰 및 사용후기

핸드오버 2020. 6. 30. 06: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낚시용품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루어낚시는 아시다시피 가짜 미끼를 사용해서 물고기를 유혹해 고기를 낚는 낚시 종류인데요.

버클리 베이비사딘이라는 제품은 집어제가 포함되어 있어서 고기가 더 잘 꼬인다고 하네요!?

버클리

버클리 걸프 베이비사딘은 1.5인치와 2인치 두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우럭을 주 대상어종으로 하기에 2인치 웜으로 구매했어요.

제품의 가격인 인터넷 최저가로 9,2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이 다른 웜에 비해 비싼편이긴 하지만 개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버클리 걸프 베이비사딘

저는 2인치 웜인 경우 저는 #2 사이즈의 스트레이트 훅이나 와이드갭 훅에 달아서 씁니다.

재질은 굉장히 부드러운 스펀지타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주말에 낚시가서 고기가 하도 안 잡혀서

우럭 한 마리라도 잡으려고 써봤는데 별 효과는 없더라고요 ㅠㅠ

집어액이 첨가되어있어도... 고기가 없는곳에서는 위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ㅋㅋ

 

집어액의 냄새는 시큼한 식초향과 약간의 비린내가 나는데

심하지는 않지만 냄새가 약간 거북한감은 있습니다.

참고하시고요~

 

꼭 물고기 잡고싶으신분은 한번 써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