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일본여행 기념품/일본여행 쇼핑리스트]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 리얼 후기 본문

맛집

[일본여행 기념품/일본여행 쇼핑리스트]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3. 4. 9. 20:46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을 먹어보았습니다 :)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의 가격은 인터넷으로 11,700원 정도입니다(해외 배송 기준).
저는 최근에 일본여행을 다녀온 지인에게 선물 받았습니다 ㅎㅎ  
로이스라고 하면 생초콜릿만 먹어봤는데 지인덕분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 세트의 칼로리는 602 kcal(총 내용량 190g)입니다 
나머지는 일본어라 잘 모르겠습니다......;;;;


 

종이 박스 내에 비닐봉투가 들어있고, 비닐봉투에 내용물이 한번에 들어 있습니다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은 감자칩의 한면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맛은 중독성있는 단짠단짠한 맛입니다 ㅎㅎ 
초콜릿의 단맛과 감자칩의 짠맛으로 딱 단짠의 정석이네요 ㅋㅋ

다만 초콜릿이 잘 녹기때문에 손에 조금 뭍어납니다 

드시기전에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살짝 넣었다가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짠단짠 중독성 있는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