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뮤지컬 영웅본색 후기 본문

영화 뮤지컬 연극 공연

뮤지컬 영웅본색 후기

핸드오버 2019. 12. 28. 1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보고온 뮤지컬 영웅본색 후기 말씀드리려고 해요.

 

한전아트센터

위치

한국전력 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습니다.

기간

2019.12.17 ~ 2020.03.20

주차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차를 가져가셔도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주차비는 6시간 주차시 3000원 이구요.

근데 중요한게 미리 주차 정산을 하실수 있는데, 티켓받는곳 옆에 위치한 물품 보관소에서

미리 주차 할인권을 받으신 후에 주차정산을 하셔야지(할인권 바코드 스캔후) 3000원 할인 + 선 주차정산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주차정산기에 할인권 없이 가능한줄 알고 했는데,

나중에 나갈때 따로 추가금액을 결제를 하고 나갔어요.

뮤지컬 티켓을 보여주면 같은 금액 3천원이지만 나갈때

시간이 걸리면 힘드니 미리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뮤지컬 영웅본색 출연진
좌석 배치도
뮤지컬 영웅본색 티켓

후기

저는 영웅본색 영화를 본지 너무나(?) 오래 되서 영화 내용을 거의 모른채 갔습니다.

그런데도 뮤지컬만 보고도 전체 내용을 이해할수 있을정도로 구성은 잘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을 매우 잘 활용한 뮤지컬이었어요.

배우들 배경으로 입체(?) 스크린이 있는데 이 스크린들의 화질도 좋고

특수한 연출을 많이 활용해서 정말 홍콩에 가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갔을때 출연진은 자호 (형): 민우혁, 자걸 (동생): 한지상, 마크 (형 친구): 박민성, 아성: 김대종, 페기: 정유지

호반장: 이정수, 견숙: 문정혁, 고회장: 이희정, 도선: 선한국 이렇게 출연했는데요.

모두 다 전문 뮤지컬 배우분이시라 그런지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뮤지컬 넘버를 너무 잘부르셔서 좋았습니다.

예전에 보러간 뮤지컬에서는 배우 한분이 넘버를 너무 불안하게 불러서 뮤지컬에 집중하지 못한 경험이 있었어요 ㅠㅠ

아무튼 뮤지컬 진행도 빠르고, 넘버도 모두 잘 부르셔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뮤지컬이었습니다.

 

매우 약스포 (단점)

매우 약 스포긴 하지만 실수로 보지 마시라고 다른 사진 올려요 ^^;;

자호 민우혁
자걸 한지상

전체적으로 내용 전달도 잘 되고 했으나, 여자 배우 페기의 비중이 너무 작기도 했고

마무리때는 여자배우의 생사조차 알수 없을정도로(??) 갑자기 내용에서 사라졌습니다

여자친구 역으로 나왔다면 조금 더 비중을 살리던지 아니면 아예 배역을 없애고

각색을 하던지 했으면 오히려 더 괜찮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내용에서 없어지니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다른 하나는 옛날 복장이나 옛날 개그들을 하는데 약간 오그라드는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이건 보다보면 괜찮아지더라구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