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후기! 본문

맛집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후기!

핸드오버 2020. 6. 26. 06:15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후기입니다!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인터넷 최저가로 3,91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어묵이 포함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할 재료는 없습니다.

영양정보

국물떡볶이의 칼로리는 605Kcal입니다.

양은 1~2인분 정도 되는 양이라고 하네요.

 

구성은 밀떡볶이 떡과 한입 어묵 그리고 양념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입어묵이라는 이름답게 정말 한입에 다 먹을 수 있을만한 적은 양의 어묵이 들어가 있네요 ㅋㅋㅋ

냉동 튀김

집에 예전에 사둔 냉동 튀김이 있어서 국물떡볶이에 찍어먹으려고,

튀김도 준비해봤습니다.

잘 달궈진 기름에 야채튀김, 만두 그리고 김말이를 튀겨서 준비해놨어요.

튀김

제가 튀겼지만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튀겨졌네요!ㅎㅎ

떡볶이 조리

피콕분식 떡볶이는 물 200ml에 헹군 떡과 어묵 그리고 양념장을 넣은 후,

5~7분간 조리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하네요.

조리 완료

떡볶이 떡이 익히니까 엄청 두꺼워지네요 ㅎㅎ

국물 간을 보니 짜지도 않고, 딱 국물과 함께 먹기 좋은 간이네요.

약간 단맛이 강하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짜지 않고 맛있네요.

떡도 제가 좋아하는 밀떡이라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준비해놓은 튀김도 잘 잘라서..

튀김만두

만두도 찍어먹고..

김말이, 야채 튀김도 찍어먹었어요 ㅎㅎ

저는 당면만 들은 튀김만두가 왜 이렇게 좋을까요~

 

국물떡볶이만 먹었다면 둘이 먹기에 약간 부족한 양일 듯했지만,

튀김과 같이 먹으니 딱 적당한 양이네요.

 

피콕분식 국물떡볶이는 같이 찍어먹을(?) 다른 음식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떡볶이 소스를 가득 머금은 튀김도 좋고, 순대도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맵지 않고 마음에 드는 국물떡볶이였다고 생각해요~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