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추천과자] 치토스 딥소스팩 리얼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추천과자] 치토스 딥소스팩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6. 23. 07:04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과자 리뷰하러 왔습니다 ㅎㅎ

과자 코너에 치토스 박스 과자가 있길래 사 와봤어요~

치토스 딥소스팩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박스 크기만큼 비싸네요 ;;ㅋ

치토스는 스모키 바베큐맛이고, 양념치킨 딥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치토스 스모키바베큐맛의 칼로리는 290Kcal입니다.

양념치킨 딥소스는 영양정보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치토스

개봉하니 치토스 조그만 봉지와 함께 딥소스가 보이네요.

표시선대로 박스를 아랫부분에 고정하면 딥소스를 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딥소스

과자 양도 작고, 딥소스 올리려고 이렇게 과대포장을 하나..라는 생각이 잠시 스칩니다.ㅋㅋㅋ

치토스 스모키바베큐맛

치토스는 예전에 먹던 그 맛 그대로네요.

스모키바베큐맛이 은은하네 납니다.

딥소스

양념치킨 딥소스는 맵지 않은 달짝지근한 옛날 양념치킨 소스 맛이랑 똑같아요 ㅎㅎ

과자에 찍어먹어 보니 개인적으로 과자와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ㅋㅋ

그래서 소스는 다 남기고 과자만 다 먹었어요.

 

과자 양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