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용인구성 맛집] 명륜진사갈비 리뷰 본문

맛집

[용인구성 맛집] 명륜진사갈비 리뷰

핸드오버 2020. 7. 3. 07:12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방문한 명륜진사갈비 후기입니다.

한때 유튜버들한테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곳이죠.

 

얼마 전에는 어느 지점에서 손님이 갈비로 리필해달라고 했는

안해줘서 기사화가 되기도 했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역과는 거리가 멀어서 버스나 자차를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메뉴

무한리필의 가격은 1인 13,500원입니다.

메뉴판에 갈비만 원하시면 말씀해달라고 확실히 써져있네요!

셀프바

셀프바에는 콘샐러드, 마늘, 김치, 파절이, 양파절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처음에는 갈비 부분과 목전지살이 같이 나옵니다.

돼지 갈비 맛있게 먹는 법! 을 숙지하고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ㅎㅎ

위에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법대로 구우려고 해도 워낙 금방 타버리니 

저는 계속해서 뒤집어줬어요 ㅎㅎ

계속 뒤집어 주는게 타지 않고 안심이 돼서

저는 돼지갈비를 잘라서 계속 섞어주면서 구워줍니다~^^

잘 구워진 돼지갈비를 양파절임과 함께 먹기도 하고,

쌈장과 함께

쌈장과 함께 찍어먹기도 했어요.

돼지갈비 양념이 강하게(?) 되어있고 달아서

굳이 쌈장에 찍어먹지 않아도 될 것 같긴 합니다. ㅎㅎ

 

처음에 나온 한판만 먹어도 배가 불렀지만 돼지갈비만 추가로 두 조각만 주문해봤어요.

무한리필인데 너무 조금 먹으면 아깝잖아요?ㅋㅋ

용인 구성점은 돼지갈비만 추가로 주문해도 잘 갔다 주시더라고요~

냉면

돼지갈비에 냉면이 빠지면 안 되겠죠?ㅎㅎ

냉면(4,000원)도 주문해서 고기와 함께 같이 잘 먹었습니다.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스럽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주차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