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오뚜기 컵라면 쌀국수] 개PHO동 개포동 쌀국수 리얼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오뚜기 컵라면 쌀국수] 개PHO동 개포동 쌀국수 리얼후기

핸드오버 2020. 7. 2. 07:04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오뚜기 개포동 쌀국수 컵라면 후기입니다.

개포동 쌀국수

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 라고 적혀있는데, 고수가 들어있나 보네요?

저는 고수를 잘 먹지 못하는데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ㅎㅎ

고수를 못 먹으면 해외여행 갔을 때 음식을 너무 가리게 돼서 잘 먹고 싶거든요~ㅠㅠ

영양정보 및 조리법

개포동 쌀국수는 편의점에서 2,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쌀국수의 칼로리는 275Kcal이고, 나트륨은 1,660mg입니다.

재료 구성은 쌀국수 면과 건더기 그리고 액체스프, 별첨스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건더기는 고기와 파등이 꽤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조리방법

조리 방법은 액체스프만 넣은 후에 끓는 물을 넣고 3분 후에 드시면 됩니다.

별첨스프

3분 후 조리가 완료되면 별첨스프를 기호에 따라 적당량만 넣으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다 넣었어요 ㅋㅋ

 

별첨스프는 좀 매운맛을 추가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거 쌀국수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향신료의 향은 베트남 음식 프랜차이즈에서 먹는 것보다 더 강하고,

별첨스프를 넣어서 그런지 매운맛도 강하네요.

신라면보다 더 매운 것 같아요~

(향신료 맛이 평소 먹던 프랜차이즈 쌀국수보다 강하니 호불호가 있을 수도??)

 

그리고 고수는 안 들어간 것 같습니다.

 

2,000원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퀄리티면 아깝지 않네요!

나중에 쌀국수 당길 때 또 사 먹어야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