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서현 분당 맥주 안주 맛집]역전할맥 (역전할머니맥주 추천메뉴) 본문

맛집

[서현 분당 맥주 안주 맛집]역전할맥 (역전할머니맥주 추천메뉴)

핸드오버 2020. 7. 14. 07: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방문한 역전할맥 후기입니다~

저는 서현역 앞에 위치한 역전할맥을 방문했어요.

역전할맥 서현역점

역전할맥에서 맥주를 먹어야 할 것 같지만!

저희는 역전 하이볼을 먹으러 갔어요~ㅎㅎ

역전 하이볼이 한잔에 3,9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참 그리고 역전할맥은 신분증 없을 시에는 입장 불가이니 참고하시고요.

역전할맥 인테리어

역전할맥의 인테리어는 기차 내부처럼 되어있네요~

안에 구조도 길게 쭉~ 이어진 구조예요.

 

주문 전에 신분증 검사를 하는데 만약 없으면 술을 드실 수 없으니 꼭 챙기세요!

 

그런데 신분증 검사 후 신분증을 하나 맡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계산할 때 테이블 구분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음 저희는 신분증 맡기는 게 찝찝해서 좀 그렇다고 하니 알겠다고 하더라고요.

메뉴판

역전할맥의 메뉴는 크게 분식, 튀김, 마른안주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오징어나 쥐포 같은 마른안주류를 굉장히 좋아해서 메뉴 구성은 마음에 들더라고요.

역전할맥 메뉴판

메뉴는 대부분 저렴한 가격에 적은 양을 기본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역전할맥

저희는 여기서 버터구이 오징어, 아귀 튀김 그리고 갈릭버터 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다른 포스팅을 보니 아귀튀김, 갈릭빠다포테이토 그리고 마약치즈돈까스를 추천하더라고요!

(근데 이때는 돈까스가 별로 당기지 않아서 주문하지 않았어요 ㅎㅎ)

하이볼

먼저 시원한 하이볼이 나왔습니다.

원래 잔에 꽉 차서 나오는데... 모르고 한 모금 마시고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얼음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참고하시고요~

버터구이오징어

가장 먼저 버터구이 오징어가 나왔어요~

이건 저희가 많이 먹어본 영화관에서 파는 버터구이 오징어 맛과 똑같습니다.

전혀 질기지 않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이죠!

맥주와 특히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아귀튀김

아귀튀김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은 일단 합격이네요.

아귀튀김은 할매가 겉바속촉하게 튀긴 메뉴라고 하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겉딱(딱딱하고)속촉 입니다. ㅋㅋ

음 생각보다 좀 별로네요 ;; 저는 비린걸 잘 못 먹는데 아주 약하게 비린 것 같기도 해서 ㅎㅎ

갈릭빠다포테이토

갈릭빠다 포테이토는 달달한 허니갈릭버터 소스가 올라간 포테이토 튀김이에요~

뭐 말 안 해도 이 메뉴는 맛있죠!^^

바지락탕

그리고 국물이 먹고 싶어서 마지막에 추가 주문한 바지락탕입니다.

9,000원인데 바지락이 정말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추를 넣어서 적당히 칼칼한 맛에 시원한 국물이 정말 최고네요.

오늘 먹은 안주에서 이게 최고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먹고 나서 들은 얘긴데 30cm 마약 치즈돈가스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또 가게 되면 그때 시켜먹어 보겠습니다 ㅠㅠ

 

이상 가성비 좋은 역전 할맥 서현점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일요일 : 17:00 - 03:30

금요일, 토요일 : 17:00 - 04:00

주차

건물 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