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오뚜기 라면] 진진짜라 짜장라면 먹어봤어요~ 본문

맛집

[오뚜기 라면] 진진짜라 짜장라면 먹어봤어요~

핸드오버 2020. 7. 9. 07:03

안녕하세요.

 

얼마 전부터 편의점에 보이기 시작하는 진진짜라 먹어봤습니다.

화끈한 불맛짜장이 땡길때 진진짜라!

진진짜라

진진짜라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입니다.

그냥 매콤한(?) 맛의 짜장인 줄 알았는데 진짬뽕 + 진짜장이 만난 라면이라고 하네요.

뭔가 짜파게티 + 너구리를 보고 만든 게 아닐까 혼자 추측해봅니다. ㅋㅋㅋ

구성

진진짜라 라면의 구성은 굵은 면발,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영양정보

진진짜라의 칼로리는 540Kcal이고, 나트륨은 1,190mg 하루 권장량의 60%입니다.

이제 조리 방법을 숙지하고!

조리중

끓는 물에 면과 건더기스프를 넣었는데, 넣고 나서 조리방법을 읽어보니...

물과 건더기 스프 먼저 넣고 나서, 물이 끓으면 면을 넣으라고 적혀있네요.ㅎㅎㅎ

예상 밖의 조리방법이었습니다!

 

5분간 끓여준 후, 물을 버리고 액체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시면 됩니다.

진진짜라

물을 버리고 나서 액체스프와 잘 비벼줬어요~

라면에는 단백질이 부족하니! 계란도 하나 올려줬습니다.

 

근데 보시다시피 양이 좀 적네요 ㅠㅠ

진진짜라

음 맛은 꽤 맛있습니다!

불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뭔가 약하게 짬뽕의 해물맛이 느껴지는 듯해요.

 

그래서 그런지 약간 매콤합니다.

불타는 고추짜장보다는 훨씬 덜 매운 정도예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약간 매울 수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양이 좀 적은거 빼고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꽤 괜찮은 맛의 짜장이었어요~

저는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ㅎㅎ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