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광교역 수원 맛집]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본문

맛집

[광교역 수원 맛집]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핸드오버 2023. 3. 22. 20:18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역에 위치한 조개구이 무한리필 전문점인 조개창고 수원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첫방문은 아니고 3번째입니다 ㅎㅎ
한번씩 조개구이가 엄청 생각나고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꼭 이곳을 갑니다 
무한리필이니 실컷 먹고 돌아오면 2달 정도는 조개구이가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ㅎㅎ 

조개창고 수원점은 리치프라자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개창고에 입성하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 해 줍니다. 

 

자리에는 불판과 바구니, 초고추장, 큰 접시 2개, 장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 큰 접시에 각각 조개와 고기를 담아오면 되고, 
주류는 셀프로 가져와서 마신 후, 계산할 때 바구니에 넣어서 카운터로 가져가면 됩니다

 

자세한 조개창고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한리필 조개구이의 가격은 성인 1인 34,900원, 초등학생 24,900원, 미취학아동(~7세) 14,900원입니다


이제 조개와 고기, 주류를 가지러 가 보겠습니다 :)

 

먼저 주류는 가게의 한쪽에 있는 냉장고에서 꺼내 가시면 됩니다.
얼음컵도 냉장고에 들어 있으니 꺼내가시면 되고, 
생수는 유료(1000원)이지만, 정수기물은 무료라고 합니다. 

이제 조개와 고기를 가지러 갑니다~

 

조개코너에는 가리비와 키조개, 각종 조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코너에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양념갈비, 막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 신선도는 무난한것 같습니다 
조명이 너무 빨개서 고기가 잘 보이지 않아서 ㅎㅎㅎ 

 

조개와 고기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 편입니다 
떡볶이, 파인애플, 소시지, 만두, 스위트콘, 치즈, 마늘, 김치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가져온 조개입니다.

저는 가리비만 공략하였습니다 ㅋㅋ 

 

 

굽다가 치즈를 올려줍니다 ㅎㅎ 

치즈를 늦게 올려서 덜 녹았네요;;; 
맛은 여느 조개구이집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차이점은 치즈도 무한리필이기에 마음껏 뿌려도 된다는거?ㅎ

가져온 고기입니다.

 

고기 퀄리티는 무난한 편입니다~ 
고기 전문점만큼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가볍게 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배불리 다 먹은 후, 초록색 바구니를 들고 카운터로 갑니다 
저희는 2인이고 맥주 2병, 소주 2병을 마셔서 총 91,800원이 나왔습니다.

조개창고는 조개를 많이 드시고 싶거나 조개와 고기가 동시에 드시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다만 수저부터 시작해서 1~10까지 다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보통 조개구이 가게에서 조개구이 대 사이즈가 6만원 정도인것을 생각하면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 시간 
주중(월~금): 17:00 - 23:00

주말(토,일) 및 공휴일: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