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경기/판교역 디저트 맛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바 - 애프터눈티 세트(예약 및 할인팁) 본문

맛집

[경기/판교역 디저트 맛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바 - 애프터눈티 세트(예약 및 할인팁)

핸드오버 2023. 3. 21. 11:57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역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바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래 이곳에 갈 계획이 없었으나, 이웃님의 블로그를 방문하다가 스트로베리 뷔페를 다녀오신 것을 보고 
딸기 디저트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의 정가는 63,000원인데,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5%할인 받아 59,850원에 예약했습니다 

※ 네이버 예약 URL는 본 페이지의 맨 하단에 공유드렸습니다 :) 


스트로베리 헤븐 애프터눈 티세트 판매는 4/30일까지만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5월부터는 프레쉬 썸머 애프터눈티 세트로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그때 한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의 입구입니다.

모모바는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8층 모모바에 도착하여 이름을 말하면 바로 입장을 도와줍니다.
저는 예약한 시간보다 10분 정도 일찍 도착하였는데,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면, 음료 메뉴를 골라달라고 합니다.
음료는 커피, 차, 딸기 에이드, 논알콜 딸기 밀크 마티니 중에 2잔을 고를 수 있습니다.

딸기 음료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디저트가 달것 같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습니다.

음료가 먼저 나왔고, 10분 정도 후에 드디어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세트'가 나왔습니다.


애프터눈티세트는 커피와 3단 트레이 디저트, 수플레 미니 케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단 트레이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1층은 스콘 2피스. 딸기 타르트 2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퍽퍽하고 딱딱한 식감을 안 좋아해서 스콘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였는데,
요 스콘은 따뜻하게 나와서 타스콘에 비해 폭신폭신했고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딸기 타르트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2층은 생토노레 2피스, 피스타치오 롤 2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롤의 빵이 살짝 말라있어서 아쉬웠는데, 신기하게도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생토노레는 좀 별로였습니다;
 

3층은 스트로베리 다쿠아즈 2피스, 스트로베리 무스 2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다쿠아즈, 스트로베리 무스 둘다 맛있었습니다!!
상큼하고 부드럽고 쫀득하고 ㅋㅋ 

 

둘다 내부에 딸기쨈(?)같은 것이 들어 있어서 더 상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플레 미니 케익입니다.

(사진 포커스가 나갔네요 ㅠㅠ)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크림과 빵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통 스트로베리 뷔페에 가면 1인 가격이 6만원이상인데 
2인 가격이 6만원대라 저렴한 가격이 아님에도 합리적인것 같습니다 ㅎㅎ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바가 엄청 고급진 분위기는 아닌데, 
저는 그점이 더 편안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딸기를 좋아하고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예약 URL

https://naver.me/5s9GNSmf


애프터눈티 이용 시간 
주중: 14:00 - 17:00
주말: 14:30 - 17:00

좌석 지정
-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