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분당 / 수내역 맛집] 고동함박 솔직후기 (함박스테이크) 본문

맛집

[분당 / 수내역 맛집] 고동함박 솔직후기 (함박스테이크)

핸드오버 2023. 4. 23. 22: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내역에 위치한 함박스테이크 가게인 고동함박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전 새로 생긴 신상 가게라서 줄서서 먹었습니다 ㅎㅎ 

고동함박의 입구입니다.

 

쯔양이 먹어서 유명해진 집인가보네요 ㅎㅎ 

 

 

내부는 이렇습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함박스테이크를 들고 있는 빨간머리 꼬마 캐릭터도 귀엽구요 :)


입구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직접 메뉴를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깔매함박을 주문하였고, 지인은 로제함박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카운터에서 직접 픽업해야 하며 
티슈, 물, 국물 등도 셀프입니다 

깔매함박

소스 맛이 적당히 달면서 매콤한 떡볶이 소스 맛입니다~

근데 함박스테이크와 떡볶이 소스 궁합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함박스테이크 자체의 퀄리티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단점은 양은 좀 적은 것 같은 것 같습니다 
곁들여 먹는 모닝빵이 같이 나왔지만 포만감을 느끼기에는 많이 부족했습니다 ㅠㅠ

로제함박

지인은 로제함박을 시켰는데,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지인도 역시 양이 적았다고 합니다;;;


음...음식의 양도 적을뿐 더러 주문과 픽업이 모두 셀프인 것 치고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굉장히 좋다고 할 수도 없구요 

굳이 방문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오더마감 :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