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아이폰 갤럭시 케이스 추천 [닥터가드 케이스 리뷰] 본문

제품 리뷰

아이폰 갤럭시 케이스 추천 [닥터가드 케이스 리뷰]

핸드오버 2020. 3. 3. 07:47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마트폰 케이스를 교체하게 됐는데 퀄리티가 좋아 보여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케이스 이름은 닥터가드 케이스인데 특이한게 뒷면이 강화유리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배송비 별도 13,900원 주고 샀어요.

(다른 실리콘 케이스에 비해 약간 비싸긴 하네요)

닥터가드

홍콩에서 디자인되었다고 하네요.

색상은 블랙, 레드, 화이트 3가지 있습니다.

강화 유리기 때문에 지문자국이 잘 묻는다고 하는데

화이트는 별로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흠집 나지 말라고 비닐로 쌓여서 포장되어있네요.

케이스 안쪽에 벌집 모양은 열방지를 위한 교차형 코딩이라고 합니다.

뒷면이 강화유리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단, 강화유리의 단점은 떨어뜨리면 폰은 보호해주겠지만 케이스의 강화유리 부분이 깨질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전에 쓰던 실리콘케이스는 금방 때가 타서 강화유리로 된걸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버튼 쪽 마감도 상당히 괜찮고 모서리 부분이 약간씩 돌출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의 액정 및 케이스 강화유리를

보호해 줍니다.

케이스 장착 후 모습입니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그립감도 좋고 버튼 일체감도 좋아서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강화유리의 경도는 7H라고 하니까 쉽게 흠집도 안 날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케이스가 유리다 보니 지문이 묻으면 자주 닦아줘야 한다는 점과,

위에서 언급했듯이 떨어트려서 강화유리가 깨졌을 경우에는 케이스를 다시 교체해야 한다는 점이 있겠네요.

 

그래도 케이스 마감과 고급스러움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는 케이스네요!

혹시 케이스 교체를 생각 중이시라면 닥터가드 케이스도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