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롯데리아 신메뉴] 1인혼닭 vs 신통치킨 옛날통닭 비교 후기 본문

맛집

[롯데리아 신메뉴] 1인혼닭 vs 신통치킨 옛날통닭 비교 후기

핸드오버 2020. 3. 31. 0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신메뉴 '1인혼닭' 과 신통치킨 옛날통닭 비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롯데리아 신메뉴 '1인혼닭'이 10,000원 가격에 나왔다고 해서

동네에 있는 신통치킨 9,500원짜리를 같이 사 와봤어요.ㅎㅎ

1인혼닭 vs 신통치킨

1인혼닭 가격 10,000원이고,

신통치킨 테이크아웃 가격 8,900원입니다.

신통치킨은 동네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저희 동네 신통치킨은 9,500원입니다. ㅎㅎ

포장 및 구성

롯데리아 포장은 완전 옛날 시장 통닭 스타일이네요?ㅎㅎ

레트로 감성 뿜뿜입니다.

 

신통치킨 포장도 옛날 시장통닭 스타일인데 롯데리아에 비해 약간 부족하네요 ㅋㅋ

치킨무 양념소금

왼쪽이 롯데리아 치킨무와 양념소금이고,

오른쪽이 신통치킨 치킨무와 양념소금 그리고 양념소스입니다.ㅎㅎ

치킨무 사이즈는 신통치킨이 더 크네요!

 

치킨무 맛은 신통치킨이 덜 달고 더 시큼합니다.

제 스타일은 신통치킨 치킨무에 한 표요!!

왼쪽 소금이 롯데리아 소금,

오른쪽 소금이 신통시킨 소금입니다.

 

둘 다 찍어먹어 봤지만 별 차이 없어요 ㅋㅋㅋ

 

이제 대망의 닭 사이즈입니다.

롯데리아 1인혼닭

롯데리아의 1인 혼닭입니다.

사진이 왜 이렇게 불쌍하게 나왔지....ㅋㅋㅋ

뭔가 쪼그리고 앉아있는 듯하네요...

(그리고 왜 닭다리에 양말을 안 신었지...)

 

사이즈는 익히 들으셨듯이 작아요 ㅎㅎ

신통치킨

신통치킨은 롯데리아보다 큰 사이즈의 닭 같아요 ㅎㅎ

조각으로 되어있어서 좀 더 커 보이는 건가 해서 닭다리 크기를 아래에서 비교해보겠습니다.

(얘도 뭔가 불쌍하게 사진 찍힌 것 같아요.--;;)

1인혼닭 vs 신통치킨

왼쪽이 1인혼닭의 양말 안 신은 닭다리 오른쪽이 신통치킨의 닭다리입니다.

두 개 비교해보니 확실히 신통치킨이 더 크네요 ㅎㅎ

롯데리아 1인혼닭

롯데리아 1인혼닭은 닭 자체에 양념이 신통치킨보다 조금 더 자극적으로 되어있는 것 같아요.

치킨 자체의 맛은 신통치킨보다 1인혼닭이 조금 더 짭짤하고 맛있습니다.

튀김옷도 빠삭한 게 옛날 시장 통닭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크기가 조금 작아서 그렇지 사 먹을만한 것 같아요!

신통치킨

신통치킨 역시 맛있습니다! 롯데리아 1인혼닭보다 간이 약간 심심하긴 하지만

충분히 신통치킨 나름대로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크기도 롯데리아 1인혼닭 보다 크고요!


결과

한 마리씩 주문해서 둘이서 배부르게 다 먹었습니다.

둘 중에 승자를 고르라고 한다면....

....

....

장단점이 공존하니 그냥 집 근처에

가까이 있는 곳에서 사드시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별 차이 없어요 ㅎㅎ 둘 다 맛있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