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푸라닭 매드갈릭치킨 순살 리얼 후기! 본문

맛집

푸라닭 매드갈릭치킨 순살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3. 26. 07:03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메뉴는 푸라닭 매드갈릭치킨입니다.

얼마 전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푸라닭 매드갈릭치킨은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순살 매드갈릭치킨 가격은 18,900원입니다.

푸라닭 포장


푸라닭 치킨의 포장은 언제봐도 고급스럽네요.

더스트백에 요리가 아닌 명품백이 담겨있을것 같은...

푸라닭 포장


오늘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푸라닭 박스가 명품백 모양이네요?ㅎㅎ

가죽 질감으로 프린팅 되어있는 거 처음 알았어요;;

치킨무, 달콤양념소스, 고추마요소스


프라닭 치킨은 노란무가 특징이죠~

고추 마요 소스는 기본으로 오는데,

달콤 양념 소스도 추가로 500원 주고 주문했어요 ㅎㅎ


푸라닭의 순살치킨은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서 굉장히 부드럽다고 합니다.

치킨 위에 다진 마늘이 올려져 있네요.


달달한 양념 위에 알싸한 마늘이 올라가 있습니다.

단짠 + 마늘 조합인데 마늘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식감은 바삭한 치킨이라기보다는

촉촉한 치킨이에요~

순살도 닭다리 살로만 만들어서 육즙도 가득 찬게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프라닭치킨은 순살이 진리!!


바닥에 단짠 양념이 많이 고여있네요 ㅎㅎ

저기에 푹 찍어서 먹으면 더 달콤하고 촉촉해서 맛있습니다.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듯 해요~

(제가 단거 안좋아하거든요 ㅋㅋ)


바닥에 있는 다진 마늘을 듬뿍 올려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알싸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둘이서 하나도 안 남기고 깨끗하게 다 먹었네요 ^^

(양은 생각보다 작으니 참고하세요)

 

마늘 본연의 알싸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누구나 다 좋아하실 것 같은 맛입니다.

푸라닭 매드 갈릭치킨 혹시 안 드셔 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라닭 더 차이나 신메뉴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1/09 - [맛집] - 푸라닭 더차이나 신메뉴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