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후기 본문

맛집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후기

핸드오버 2020. 4. 5. 06: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치킨 중 가장 바삭하다고 하는 노랑통닭의 순살 3종 세트를 먹었어요~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노랑통닭

순살 3종 세트는 이렇게 봉지 하나와 박스 하나 두 개로 배송이 되더라고요.

종이봉투에는 순살 후라이드가

박스에는 깐풍치킨과 양념치킨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 유해진님이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광고하시더라고요 ㅎㅎ

알싸한 마늘치킨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3/06 - [맛집] - 노랑통닭 신메뉴 알싸한 마늘치킨 후기

치킨무

맥주에는 치킨이 급선무인데..

요즘 몸이 좋지 않아서 맥주는 패스했습니다. ㅠㅠ

맥주 없는 치킨이라니 우울하군요 ㅋㅋ

순살 후라이드

노랑통닭 후라이드는 정말 바삭한 것 같아요 ㅎㅎ

순살이라 그런지 계속 먹게 되네요~

저는 노랑통닭 후라이드에 닭껍질만 튀겨진 부분이 맛있더라고요 ^^;

깐풍치킨

깐풍치킨이에요 ㅎㅎ

깐풍치킨에는 파와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아주 약간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깐풍치킨은 짭조름하면서 달달해서 맛있네요!

양파랑 파도 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아삭하니 좋습니다.

양념치킨

양념은 흔히 아시는 달짝지근한 소스입니다.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이에요~

 

노랑통닭 주문하면 양념소스도 별도로 주는데

후라이드 찍어서 먹으면 똑같더라고요 ^^


노랑통닭 순살 3종 세트 시키면, 이것저것 골고루 골라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아요. ^^

3종 세트 중에 어떤 맛 하나 부족한 게 없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가 특히나 맛있거나 맛없으면 굳이 3종세트를 시키지 않겠죠!ㅎㅎ

 

주문할 때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드시고 싶으시면 노랑통닭 순살 3종 세트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