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GS25 펭수도시락] 참치마요덮밥 후기 - 펭수띠부띠부 실 본문

맛집

[GS25 펭수도시락] 참치마요덮밥 후기 - 펭수띠부띠부 실

핸드오버 2020. 4. 6. 07: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참치마요덮밥 후기예요~

 

먹고픈건 참지마요~ 펭수참치마요 덮밥의 가격은 GS25 편의점에서 2,900원입니다.

도시락류 치고는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네요~

펭수 참치마요덮밥


펭수 참치마요덮밥을 구매하시면 10종의

펭수 띠부띠부 실을 랜덤으로 Get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펭-하


펭-하 띠부띠부 실과 구운김 그리고 참기름이 보이네요~

스티커에 펭-하 종이가 붙어서 안 떨어지네요..ㅋㅋ

안에 습기 때문에 붙은듯합니다;;;

아이들은 이거 가지고 싶어 할 텐데 이렇게 망가져 있으면 슬퍼하겠네요 ㅠㅠ

재료


바닥에는 밥이 깔려있습니다.

그 위에 참치마요와 볶은 김치, 깻잎 그리고 계란지단이 들어가 있네요.

조리방법은 뚜껑을 덮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간 돌리시면 됩니다.

조리방법


처음에 먹는 방법이 적혀있지 않아서 처음에 고민을 했는데 ㅋㅋ

그냥 다 넣고 먹는거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밥 위에 재료를 모두 올리고 드시면 됩니다.


참기름, 구운 김도 모두 뿌려주세요.

참치마요 맛은 흔히 아는 참치 + 마요네즈 조합이네요~

흔히 아는 맛이긴 한데 볶은 김치와 구운 김

그리고 참기름의 은은한 향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습니다 ㅋㅋ

펭-하


가격 2,900원에 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마음에 드네요 ㅎㅎ

중간중간 볶은 김치와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아요!

 

저는 나중에 또 사 먹을 의향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대체하고 싶으실 때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