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성남 분당 우동 맛집] 서현역 진우동 - 인생우동!! 본문

맛집

[성남 분당 우동 맛집] 서현역 진우동 - 인생우동!!

핸드오버 2020. 4. 8. 06: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앞에 위치한 우동 맛집 진우동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현역에서 걸어서 대략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은 4번정도 방문한 것 같은데 우동이 먹고 싶어서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진우동

입구에서 보면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진우동

내부는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되어있어요~

주방쪽은 오픈형 주방인데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습니다.ㅠㅠ

사누키 진우동

사누키 진우동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이 글만 봐도 뭔가 장인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진우동의 대표 메뉴는 생계란과 간장에 비벼먹는 가마타마 우동이라고 합니다!

메뉴판

진우동의 메뉴판입니다.

모든 우동메뉴에는 보통 사이즈와 특 사이즈를 팔고 있네요.

저는 보통 시켜도 양은 부족하지 않고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저는 일행과 함께 진우동 대표우동인 가마우동과 니꾸우동 그리고 크림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크림 고로케

크림고로케는 안에 감자 간것과 크림(?)을 같이 넣어서 튀긴것 같아요.

고로케 속에는 베이컨도 조금씩 들어가 있습니다.

진우동 크림고로케

고로케 위에 샐러드를 같이 올려서 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고로케와 샐러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니꾸 우동

여기 오면 항상 먹는 니꾸우동이 나왔어요 ㅎㅎ

고기는 우삼겹 부위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고기를 그을려서 불맛도 전체적으로 강하게 나네요~

우동국물에 불맛이 포함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여기 우동국물 엄청 맛있어요~ㅎㅎ)

 

드시다가 매운맛을 원하시면 라유를 넣어 드시면 매콤한 끝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마우동 + 우동국물

가마 우동

드디어 진우동의 대표메뉴 가마우동이 나왔습니다!

날계란, 우동면 그리고 텐카스와 다진 파가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 4번째 방문이지만 가마우동은 처음 먹어 보는데,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ㅎㅎ

진우동 가마우동면

우동면이 코팅된 것처럼 반짝거립니다.

면이 굉장히 두껍고 눈으로만 봐도 쫄깃해 보이네요 ㅎㅎ

 

드시는 방법은 가마우동 전용 간장을 두르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간장을 3바퀴 정도 둘렀는데 생각보다 짜더라고요 ㅠㅠ 먹어보면서 넣으세요~)

가마우동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집니다.ㅠㅠ)

저는 가마우동이 무슨 맛일까 간이 심심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쯔유를 넣기때문에 농축된 우동국물맛이 납니다~ㅎㅎ

 

면은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가마우동을 먹어보면 정말 면 먹는 재미(?)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ㅎㅎ

면을 좋아하신다면 꼭 가마우동 드셔 보세요~^^


서현역 앞에 있는 진우동에 있는 메뉴는 5~6가지 먹어본 것 같은데,

정말 하나 빠지는 메뉴 없이 다 맛있습니다!!

면도 너무 맛있고 우동국물도 정말 맛있어요~

 

우동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강력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주차

건물 1층 주차타워에 주차 가능.

(진우동에서 천원에 1시간 주차도장 찍어줍니다.)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9:00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