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수지구청역 용인 맛집]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 본문

맛집

[수지구청역 용인 맛집]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

핸드오버 2023. 3. 1. 0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역에 위치한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가게를 지나만 간다면 절대로 그냥 지나칠수 없는 곳입니다
치킨 냄새에 이끌려 홀릴듯이 주문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마성의 공간입니다 ㅎㅎㅎ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의 입구입니다.


가게 내부는 워낙 포장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내부는 3테이블 정도의 좌석이 있는데,
입구쪽의 테이블에는 포장대기 사람들이 많아 복잡하여 
2테이블 정도만 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치킨 특성상 거의 포장인 것 같긴 합니다~


김종구식맛치킨옛날통닭 메뉴


저는 바싹옛날통닭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치킨 무는 별도라서 추가 주문 했습니다.
바싹옛날통닭(8,500원)+치킨 무(500원)해서 총 9,000원 결제 했습니다 
고물가시대에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


※ 이전에 바싹옛날통닭이 품절인 관계로, 김종구찹쌀통닭구이를 시킨적이 있는데 요건 살~짝 비추합니다 
겉부분은 맛있는데

속부분의 닭고기는 다이어트때 먹는 닭가슴살 식감이라...너무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 납니다
물론 이것은 지극히 제 취향일 뿐입니다;;;

포장을 기다립니다
정말 쉴새 없이 포장 고객이 들어옵니다 ㅎㅎ 

드디어 바싹옛날통닭이 나왔습니다. 
얼른 집에 갑니다 ㅎㅎ 

 

 

이제 개봉 해 보겠습니다 

 

구성은 옛날통닭, 소금, 치킨무(별도 구매)입니다 ㅎㅎ 

 

바싹옛날통닭이란 이름처럼 아주 맛있게 바싹 튀겨졌군요 ㅎㅎ 

 


모든 치킨의 다리가 제일 맛있지만,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의 바싹옛날통닭의 다리는 
와..진짜..맛있습니다!!
바삭바삭 식감도 맛있고 고기도 적당히 쫀득쫀득~탱글탱글~하여 맛있습니다 
먹다가 소금에 찍어먹으면 또 맛있고 그냥 맛있습니다 ㅋㅋㅋ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은 가성비끝판왕인데 맛도 있어서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 시간 
매일: 10: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