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교촌신메뉴 추천] 교촌 방콕점보윙 리얼 후기 본문

맛집

[교촌신메뉴 추천] 교촌 방콕점보윙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3. 2. 20. 12:09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의 시즌한정 메뉴인 방콕점보윙을 먹어보았습니다 :) 

방콕 점보윙은 태국 타마린드 소스로 태국풍의 감칠맛을, 크러쉬드 페퍼로 현지식 매운맛을 살린 태국산 통날개 치킨입니다~
가격은 22,000원입니다.


영양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구성은 방콕점보윙, 치킨 무, 캔콜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주얼이 좋군요 ㅎㅎ
퍽퍽한 가슴살없이 날개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좋네요 :)

양도 푸짐해보입니다~

음.. 맛은 교촌 레드 오리지널과 거의 흡사합니다.

그리고 신라면 맵기라고 들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보통 일반 성인이라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맵기였습니다.

레드 오리지널보다 조금 더 매콤하면서 약간 더 달달하다고 해야할까요?
맥주랑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방콕 점보윙이라는 이름답게 살~짝 이국적인 맛과 향이 납니다.

약간의 쿰쿰한 향인것 같은데 먹는데는 전혀 거부감이 없네요.


먹다보니 양이 꽤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교촌 치킨은 닭의 크기가 작아 양이 살짝 적은 편이잖아요 
그런데 방콕점보윙은 닭 사이즈가 꽤 큰 편이고 그래서 양도 많습니다 
기존 교촌의 유일무이한 단점을 날려버리네요 ㅎㅎ 

 

시즌한정메뉴이긴 하지만 정식메뉴로 출시해도 저는 간간히 시켜먹을것 같아요!
한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