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라면] 팔도 킹뚜껑 리얼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라면] 팔도 킹뚜껑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3. 2. 26. 00:51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도의 왕뚜껑의 매운 버전으로 추리된 킹뚜껑을 먹어보았습니다 :) 
팔도 킹뚜껑의 가격은 1700원입니다.

팔도 킹뚜껑

  
평소 매운 라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패키지가 눈에 띄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킹뚜껑의 칼로리는 490 kcal이고, 나트륨은 1,790 mg (90%) 입니다.
스코빌지수 12,000이 눈에 띕니다 ㅎㅎ
맵기로 소문난 핵불닭볶음면(컵)의 스코빌지수는 6,504인데
그것보다 높으니 얼마나 매울지...기대반 걱정반 입니다 ㅎㅎ


팔도 킹뚜껑은 면,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더기는 적지도 많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확실히 다른 라면에 비해 분말 스프가 빨간 것을 보니 매울것 같긴 합니다 ㅎㅎ

끓는 물을 부은 뒤 3분을 기다려주었습니다 :)


  처음 딱 면을 먹었을때 너무 맛있게 매콤해서 놀랐습니다!!
왕뚜껑의 조금 심심한 맛을 완전히 보완한 느낌이랄까요~~맛있네요 :)

그렇게 맛있게 면을 두어번 먹고, 국물을 딱 먹었는데 아....;;; 진짜 맵네요 ㅠㅠ 
식도가 살짝 따끔따끔한 매움이랄까;;;

다행히 참치마요 삼각김밥이 있어 
중간에 너무 매워지면, 삼각김밥를 먹고  
라면을 먹고 다시 삼각김밥먹고 라면을 먹고 했습니다;;;;; 
삼각김밥이 없었다면 킹뚜겅 라면을 다 먹기는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ㅠㅠ 

국물을 다 마시면 위장이 아플꺼 같아서 
국물은 조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맵기는 하지만 확실히 맛있긴 한것 같습니다 
매운 라면이 생각 날 때 종종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삼각김밥과 함께요~;;


매운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