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롯데월드몰 맛집 / 잠실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수제버거) 본문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 잠실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수제버거)

핸드오버 2023. 10. 22. 17:46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월드몰 내에 위치한 미국스타일 수제버거전문점인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롯데월드 3층에 위치한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의 입구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때 방문했는데 20분정도의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내부는 이렇습니다
딱 미국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ㅎㅎ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ㅎㅎ 

 

 

 

 

 

  

 


햄버거는 고기의 중량을 140g / 200g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치즈스커트(140g), 브루클린웍스(200g), 치즈 프라이즈, 콜라, 바닐라 클래식(밀크쉐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치즈스커트(140g) & 치즈 프라이즈


브루클린 방문전에 후기를 찾아봤을때, 이 버거는 꼭 시키시길래 시켜봤습니다
버거사이에 꽂혀잇는 치즈스커트가 시선 강탈입니다 ㅎㅎ
근데 요 치즈부분을 똑 떼서 먹어봤는데, 많이 짜고 쓴맛이 납니다;;;
햄버거와 같이 먹을때는 나쁘지는 않았는데
스커트 모양이 커서 햄버거와 함께 먹기에 불편함이 있어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버거 자체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브루클린웍스(200g) 버거

 

고기도 실하고, 야채도 싱싱하고 먹었을때 만족감이 큰 버거였습니다 ㅎㅎ

 

 

 



바닐라 클래식(밀크쉐이크)

 

밀크쉐이크에 생크림이 올라가서, 부드럽고 맛있긴 했는데요 
먹으면 먹을수록 햄버거랑 먹기에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햄버거에는 역시 콜라가 최고가 아닌가 생각이...;;)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미국 느낌의 가게 분위기도 좋고, 햄버거도 맛있어서 한번 방문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 시간 
매일: 10:30 - 22:00
오더마감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