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엽기떡볶이신메뉴 추천]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리얼 후기 본문

맛집

[엽기떡볶이신메뉴 추천]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3. 9. 24. 20: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엽기떡볶이의 신메뉴인 마라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 

가격은 16,000원이고, 오리지널로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마라떡볶이를 시키면 단무지가 같이 배달옵니다 
순대는 제가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오오!!비주얼이 좋군요 ㅎㅎ
토핑도 꽤 알찹니다 
떡, 오뎅, 비엔나소세지, 중국당면, 우삽겹, 분모자, 통유부가 들어 있습니다~  

 

 

 

마라 맛이 꽤 많이 나는 떡볶이네요 ㅎㅎ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할것 같은 맛이에요~
토핑만 건저먹으면 별로 안 매운것 같지만, 국물과 함께 먹으면 꽤 매워요~

맛있어도 국물 적당히 드셔야 합니다 
다 먹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나니 속쓰림이 있었어요~ ㅠㅠ
매운 것 잘 못드리시는 분들은 착한맛으로 드시는게 나을듯합니다~

 

 

 

 

 

순대도 잡냄새없이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마라 떡볶이 국물와 순대의 조합은 완전 베스트는 아니었습니다

순대는 일반 떡볶이 국물과 조합이 제일 좋은듯합니다 ㅎㅎ 

 

 

 

 

 

저는 평소에 다른 떡볶이에 비해 엽떡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이번 제품은 정말 잘 만든것 같습니다 
마라탕/마라상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