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hc 신메뉴 윙스타 골드킹 윙 후기 본문

맛집

bhc 신메뉴 윙스타 골드킹 윙 후기

핸드오버 2020. 2. 28. 07:21

안녕하세요.

 

요즘 매운 치킨을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무난한(?) 치킨을 먹고 싶어서

BHC 신메뉴 윙스타 골드킹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골드킹 후기를 찾아봤는데 대부분 평이 좋더라고요.ㅎㅎ

가격은 18,000원이고, 배달료 3,000원 해서 총 21,000원입니다.

골드킹 윙 박스

항상 신메뉴를 주문하고 박스를 개봉할 때, 이번 신메뉴는 맛있으면 좋겠다... 하면서 개봉하게 됩니다. ㅎㅎ

윙스타 골드킹

BHC 사장님께서 날개도 가지런히 담아서 보내주셨네요. ㅎㅎ

치킨은 윤기가 나고 맛있어 보이네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입니다!

튀김옷이 두꺼워서 굉장히 바삭해 보이네요!

맛은 간장 베이스에 달짝지근한 맛이 느껴지네요. 광고에 나오듯이 단짠의 조화가 잘 돼있어요.

음.. 교촌허니콤보와 조금 비슷하면서도 조금 더 단맛이 강한 것 같아요.

단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짠맛과 어우러져서 그런지 골드킹은 맛있네요. ㅎㅎ

튀김옷도 두꺼워서 크리스피 합니다. 날개의 끝부분 먹으면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네요.

둘이 먹었는데 둘 다 굉장히 배부르게 먹었으니 양도 괜찮은 것 같고..

오랜만에 제 입맛에 맞는 치킨이었어요 ㅎㅎ

(요즘에 신메뉴 매운맛을 너무 자주 먹어서 그럴 수도...)

 

단짠 치킨을 찾으신다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