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냉동만두 추천] 해화당 매콤 갈비만두 후기 본문

맛집

[냉동만두 추천] 해화당 매콤 갈비만두 후기

핸드오버 2020. 3. 1. 07:43

안녕하세요.

 

인터넷 최저가로 360g 2 봉지에 8,900원에 판매 중인 해화당 매콤 갈비만두 후기입니다.

전에 이영자 누님이 홈쇼핑에서 매콤 갈비만두 광고하시면서 유명해졌다고 하던데요.

이제 알고 먹어보네요. ㅎㅎ

 

해화당 매콤 갈비만두

포장재질이나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1봉지에 360g이고 칼로리는 605 kcal 입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생부추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갈비만두

집에 있는 찜기가 작아서 많이 안 들어가네요.

10개 넣어서 쪘는데 대략 한 봉지에 20개 정도 들은 것 같습니다.

만두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참고하시고요~

조리 후

대략 10분 정도 냉동상태에서 그대로 쪘습니다.

만두피에 윤기가 흐르고 만두 안쪽으로는 약간 붉은빛이 도는 속이 보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매콤 갈비만두

요즘은 얇은 피 만두가 유행이라는데, 이 갈비만두도 피가 매우 얇네요. ㅎㅎ

맛은 일반 갈비 만두 맛과 비슷한데 매콤한 맛이 섞여있네요. 약간 달달하면서도 매콤합니다.

간은 짭짤한 편이라 굳이 간장에 찍어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만두 종류를 다 좋아해서 매콤 갈비만두도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나중에 군만두로도 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해화당 매콤갈비만두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