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양재 에떼 와인바 데이트 본문

맛집

양재 에떼 와인바 데이트

핸드오버 2019. 12. 27. 1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크리스마스때 방문한 양재천카페거리에 있는 와인바 에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크리스마스때 음식점을 늦게 알아보느라 다른곳은 다 예약이 차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던중에

양재천 카페거리에 있는 에떼 와인바에 갔어요.

예약없이 갔는데 다행히 한가한 시간이라 그런지 (오후 3시 30분경)

자리가 있더라구요.

 

처음 들어갔을때 손님이 2테이블정도 있었는데, 창가에 자리가 있어서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창가쪽이 분위기가 좋으니 나중에 가시게 되면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해요.

(모르고 입구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

내부는 분위기도 좋고 와인이 종류가 많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날은 차를 가지고 와서 와인은 마시지 못하고 요리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라비올리 와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갔을때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한테이블은 음료만 주문함) 주문했는데 30분정도 걸려서 잘못왔구나 싶었습니다. ㅠㅠ 혼자서 준비하시느라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근데 음식이 나오고 나서는 이런 걱정들이 정말 싹 달아나고

정말 30분 기다리고서라도 다시 방문하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라비올리는 속이 새우살과 랍스터살로 채워져 있고, 비리지 않고 맛있었구요.

면도 생면이라 좋았습니다.

로제소스도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 토마토 과육이 보여서 더 믿을만 했구요.

그리고 안심스테이크는 예전에 뉴욕가서 먹은 울프강 스테이크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굉장히 부드러운게 정말 잘구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소스도 굉장히 맛있었구요.

단점이라고 하면 고기양이 부족했지만 ㅠ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만큼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라비올리
안심스테이크

다음에는 꼭 와인마시러 재방문할 예정이예요. 그때도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연락처 : 02-572-4198

주차 : 서초구립양재공영주차장 시간당 1800원

에떼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