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홍콩 분위기 나는 강남 신논현 구구당 맛집 강남데이트 본문

맛집

홍콩 분위기 나는 강남 신논현 구구당 맛집 강남데이트

핸드오버 2019. 12. 25. 09: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신논현역과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구구당 이라는 홍콩, 대만 퓨전음식점입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것 같은데 생각보다 회전률이 빨라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방문했을때는 주말 오후 3~4시쯤 한가한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기는 했어요 ^^

 

아래 사진은 입구에 있는 메뉴판과 대기하는 공간 사진입니다.

입구 메뉴판

웨이팅 대기석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중심으로 홍콩파스타, 멘보샤 4조각, 홍콩 큐브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느끼할수 있으니 피클은 별도로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멘보샤
큐브스테이크, 땅콩소스

홍콩 파스타

 

홍콩파스타는 크림파스타 베이스에 마라 소스를 넣은 맛이라고 보면 되구요,

마라탕 마라샹궈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멘보샤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담백한 느낌일 정도로 맛있었구요.

(어떤곳 멘보샤는 식빵이 기름을 다 먹어서 굉장히 느끼한곳도 있더라구요 ㅠㅠ)

 

홍콩 큐브 스테이크는 마라향에 약간 매콤 달콤한 소스인데, 스테이크는 입에서 녹는느낌이 들정도로 굉장히

부드럽고 좋았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달더라구요.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땅콩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찍어먹으면 탄탄면 느낌이 나요 ㅎㅎ

 

혹시 방문하시게 된다면, 멘보샤와 홍콩파스타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11:30 ~ 22:00까지입니다.

주차장은 주변에 세명주차장 30분 3,000원, 강림빌딩 주차장 30분 3,000원 추가 1시간당 6천원이라고 하네요.

토,일 공휴일은 주차장 이용이 불가능(?)한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