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안면도 일송 꽃게장백반 리얼 후기 본문

맛집

안면도 일송 꽃게장백반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1. 4. 1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면도에서 유명한 일송 꽃게장 백반 후기 포스팅할게요~

 

원조 일송 꽃게장백반 본점

 

저희는 일요일 12시쯤 갔는데 웨이팅은 없고 가게 안은 꽉 차 있었습니다. 유명한 만큼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연예인들과 같이 찍은 사진도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기억나는 연예인은 황신혜 배용준 등등이요 ;;


다른 후기에서 게국지는 그저그렇다라는 후기를 봐서 간장게장 2인분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 (한 마리)에 28,000원이고요. 2인 분해서 56,000원이네요. 가격은 게 크기에 비해서 좀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살이 꽉 차있고 알도 이쁘게 차있더라구요.

메뉴판

 

간장게장 2인분
꽃게장 밑반찬

간장게장

 

매우 주관적인 총평!

게장을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게장 맛은 많이 짜지 않고 중상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알도 꽉꽉 차있어서 비주얼도 좋고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김에 게장과 밥을 싸 먹는 걸 좋아하는데 김이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ㅠㅠ

비닐장갑은 별도로 달라고 하면 주더라고요.

밑반찬이 생각보다 먹을만한 게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에 바깥에 위치해 있는데 간이 화장실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보통 게장을 먹으면 손 씻는 곳이 잘 되어있었으면 하는데

화장실 옆에 바가지로 물을 퍼서 씻는 식으로 되어있어서 불편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추운 겨울이어서 손 씻기가 더욱 ㅠㅠ.

게장 자체의 맛은 좋지만 아쉬운 점이 좀 있었네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연중무휴 09:00 ~ 21:00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