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푸라닭 더차이나 신메뉴 리뷰 본문

맛집

푸라닭 더차이나 신메뉴 리뷰

핸드오버 2020. 1. 9. 1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에서 새로 출시한 신메뉴 더차이나 리뷰할게요~ ㅎㅎ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중국 사천식 깐풍기의 맛을 치킨에 접목시켰다고 하는데요.

 

아래는 푸라닭 배달왔을때 포장입니다. 치킨의 명품 푸라닭이라고 포장도 고급스럽네요.

푸라닭 더 차이나 포장

개인적으로 마늘 칩을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막상 뜯어보니 마늘 칩도 적고 소스도 많이 묻어있지 않아서 실망했지만,

박스 바닥쪽에 소스와 마늘 칩이 흘러내렸었네요. ;; 마늘 칩 올려서 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푸라닭 더 차이나

 

푸라닭 더 차이나 닭다리

푸라닭 더 차이나 마늘칩 & 고추

주관적인 맛 평가

우선 너무 달까봐 걱정했는데 많이 달지 않습니다. 다른 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 음식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아무튼 많이 달지 않고 깐풍소스와 유린기(?) 소스를 살짝 섞은듯한 맛입니다. 은은하게 매콤한 맛도 있어서 다른 치킨들보다 느끼하지 않습니다. 맥주와 먹으면 딱 어울릴 것 같은 짭짤하면서 약간 달짝지근하고 새콤한 맛도 나고요.

끝에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고추도 같이 먹어봤는데 저한테 고추는 많이 맵습니다. ㅋㅋ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고추는 빼고드시는게 나을듯합니다.

뻑뻑한 닭가슴살 부위도 소스에 듬뿍 찍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고추마요 소스 찍어먹는 것보다 그냥 깐풍 소스 그대로 먹는 게 더 저의 취향에 맞네요. 깐풍 소스가 좀 더 듬뿍 발라져 있고 마늘칩도 넉넉히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 소스와 마늘칩 넉넉히 넣어달라고 요청해야겠네요!

 

새로운 치킨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푸라닭 더 차이나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으로 고추 마요 소스 찍은 더 차이나 치킨 사진입니다. ㅎㅎ

 

푸라닭 더 차이나 + 고추마요 소스


푸라닭 매드갈릭치킨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3/26 - [맛집] - 푸라닭 매드갈릭치킨 순살 리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