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쿠팡 로켓프레시] 곰곰 김치볶음밥 후기 본문

맛집

[쿠팡 로켓프레시] 곰곰 김치볶음밥 후기

핸드오버 2020. 3. 22. 07:10

안녕하세요.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구매한 곰곰 김치볶음밥을 먹어봤어요.

가격은 300g * 6 봉지에 10,200원입니다.

한 봉지에 1,700원으로 꽤 저렴하네요.

곰곰 김치볶음밥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됐는데, 앞표지 비주얼만큼 맛있을지 기대됩니다.^^

영양정보 및 조리방법

칼로리는 525Kcal이고 나트륨은 940mg입니다.

김치가 원래 나트륨이 많으니 그렇겠죠.ㅎㅎ

조리방법은 프라이팬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데,

저는 프라이팬에 조리해봤습니다.

(볶음밥은 팬에 해야죠!ㅎㅎ)

조리시작

냉동상태로 달궈진 프라이팬에 내용물을 넣었습니다.

원래 볶음밥은 기름을 넉넉히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조리법에 기름을 두르라는 말이 없어서 기름 없이 그냥 넣었어요.

조리 후

5분 정도 조리했는데 따로 기름을 넣을 필요는 없겠네요!^^

양도 많은 편이고 김치도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계란후라이

김치볶음밥에 계란 프라이가 빠지면 안 되겠죠!?ㅎㅎ

약불에 반숙으로 익혀줍니다~

김치 볶음밥

김치볶음밥 위에 반숙 계란 프라이를 올려놓으니 비주얼 좋네요.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서 김치볶음밥과 비벼줬습니다.

맛있어 보이쥬?ㅎㅎ

곰곰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이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네요!

당연한 거지만 제가 직접 만드는 것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김치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김치볶음밥 본연의 맛에 충실한 것 같아요.

 

혹시 김치볶음밥 집에서 만들어 먹기 귀찮으시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강추합니다.

드실 때 꼭 계란 프라이랑 같이 드시고요.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