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냉동식품 추천] 창화당 모둠만두 리얼 후기 본문

맛집

[냉동식품 추천] 창화당 모둠만두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3. 21. 07:0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화당 모둠만두 후기 포스팅입니다.

 

창화당은 익선동에서 만두 떡볶이로 유명한 집인데요.

여기서 파는 만두를 냉동식품으로 만들어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창화당을 가본 적은 없지만 워낙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가격은 1봉지에 인터넷가로 5,980원이네요.

창화당 모듬만두

만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동일하게 8개가 들어가 있어요.ㅎㅎ

만두 개수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 편이긴 하네요~

만두 종류

모둠 만두에는 여러 가지 만두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납작고기왕군만두 2개,

납작김치왕군만두 2개,

납작숯불왕군만두 2개,

고추지짐만두 1개,

새우지짐만두 1개

이렇게 총 8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 봉지에 여러 가지 맛이 들어있어서 좋네요!!ㅎㅎ

한 봉지 칼로리가 1,265Kcal라서 2개만 빼고 6개만 구워보려고 합니다.

(2개 빼서 얼마나 차이가 날까... 싶지만..ㅋㅋ)

 

종이 포일을 깔고 만두 위에 기름을 발라서 오븐레인지에 구울 준비를 했어요.

만두

맛있게 잘 구워(튀겨) 졌습니다.

(두 개는 좀 타서 사진에서 제외했다는 건 비밀입니다....)

고추지짐만두

고추 지짐만두 단면이에요~

진짜 청양고추가 만두소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매콤한데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닌 청양고추의 매운맛이라서 더 맛있어요!

새우지짐만두 단면

새우 지짐만두 단면인데, 새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네요!

냉동만두에 이 정도 퀄리티는 처음 본 것 같습니다.

납작고기왕군만두

납작고기왕군만두 단면이에요.

얘도 기본 만두지만 맛있습니다!!ㅠㅠ


납작김치왕군만두와 납작갈비왕군만두는 조금 타서 올리진 못했지만..

이거 만두 정말 맛있네요 ㅠㅠ

만두 하나하나가 다 개성있고 맛에 부족함이 없네요~

음.. 개인적으로는 먹은 냉동만두 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가격은 다른 냉동만두에 비해서 약간은 비싼 편이지만 저는 또 구매해서 먹으려고 해요~

만두 좋아하신다면 한번 구매해 드셔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