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편스토랑 이정현 우승] 수란덮밥 리얼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편스토랑 이정현 우승] 수란덮밥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3. 24. 07:20

안녕하세요!

 

얼마 전 편스토랑에서 6회 차 우승한 수란 덮밥이 편의점에 있길래 먹어봤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편스토랑 메뉴들은 대부분 실망스러웠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편의점 가격 4,200원으로 약간 비싼 편입니다.

수란덮밥

유자로 풍미를 더한 만능간장소스와 수란의 조합이라니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더 올라가네요.ㅎㅎ

영양정보

수란 덮밥 칼로리는 445Kcal 입니다.

나트륨은 1120mg 으로 조금 높은 편이네요~^^;;

내용물

수란 덮밥의 내용물은 백미밥, 덮밥소스, 생와사비, 수란이 들어가 있습니다.

수란이 어떻게 들어가 있을지 궁금했는데 그냥 삶은 달걀처럼 들어가 있네요 ㅎㅎ

조리법

수란 덮밥 조리법은 즉석밥을 개봉해서

그릇에 담은 후 그 위에 덮밥소스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워줍니다.

덮밥 소스

덮밥 소스에는 만능간장 소스와 다져진 오징어가 보이네요.

와사비

수란을 깔 때 안에 물이 많이 흐르니 받혀서 조심히 까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수란을 까서 올리고, 와사비를 골고루 뿌렸습니다.

(근데 너무 방울방울 뿌렸더니 보기에 좋지 않네요 ㅋㅋㅋㅋ)

수란의 비주얼은 좋아 보이네요.


음.. 기대감을 가지고 먹어봤으나.. 저에게는 불호입니다. ㅎㅎ

와사비 있는 부분은 좀 먹을만 한데 와사비 없으면 느끼하네요.

그리고, 오징어 해산물 냄새가 너무 강하게 납니다. ㅠㅠ

저는 오징어 엄청 좋아하는데 수란 덮밥은  비린내가 나서 먹기 힘드네요.

버리긴 아까워서 겨우 다 먹긴 했지만.. 다음부터는 사 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4,200원이면 편의점에서 파는 다른 도시락이 더 푸짐하고 퀄리티가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