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KFC 신메뉴] 트러플치킨, 닭껍질튀김, 갓양념블랙라벨 후기! 본문

맛집

[KFC 신메뉴] 트러플치킨, 닭껍질튀김, 갓양념블랙라벨 후기!

핸드오버 2020. 3. 20. 07:01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KFC 치킨을 먹어봤어요~

작년에 엄청 핫했던 닭껍질 튀김을 긴급 공수해왔다고 해서 바로 가서 사왔습니다.ㅎㅎ

닭껍질튀김


3/17(화) 부터 약 2주간 한정판매라고 합니다.

물량 소진시 조기 종료라고 하니 땡기시는 분들은 빨리가서 사드셔야 할것 같네요!ㅎㅎ

 

저는 신메뉴 트러플 치킨 8조각과 갓양념블랙라벨, 그리고 닭껍질튀김을 주문했어요.

(둘이서 먹을건데 KFC 잔치한듯...)

 

주문하실때 할인 쿠폰은 잊지 마시고 다운받으세요!

KFC 앱을 설치하시면 할인쿠폰이 많이 있습니다.

KFC 앱


KFC 앱을 설치하니 다양한 쿠폰들이 있는데 전 필요한것만 우선 받았어요~

KFC 신메뉴 대잔치


둘이 먹을건데... 양이 너무 많네요 ㅋㅋ

KFC에 코울슬로와 콘샐러드가 빠지면 안되서 같이 포장해왔습니다.

트러플치킨


KFC 치킨답게 한조각의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다른 브랜드의 치킨을 주로 배달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KFC 보니 더 커보입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은은한 트러플 향이 나네요.

 

KFC 핫 크리스피 치킨에 트러플 소스를 뿌린것 같습니다.

살코기 쪽은 약간 매콤하거든요.ㅎㅎ

트러플치킨


트러플 치킨 맛 자체는 요즘 유행하는 단짠치킨입니다.

간장치킨에 달달한 소스와 트러플 향을 입힌듯한 맛이예요.

생각보다 트러플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아쉬워 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KFC 치킨의 튀김옷이 굉장히 두꺼운데다가 트러플 소스가 좀 달아서 그런지

많이 먹으니까 좀 느끼하네요.^^;;

갓양념 블랙라벨


다음은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입니다.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은 닭다리 통살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살코기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ㅎㅎ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


양념은 매콤하지는 않고 정말 예전에 먹던 양념치킨맛이예요.ㅎㅎ

케첩에 고추장에 간장을 섞은 그맛입니다~

닭다리 살코기라 뼈를 발라먹지 않아도 되고 양념치킨 소스도 맛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트러플 치킨보다는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이 더 입맛에 맞는것 같습니다.

(옛날 양념치킨맛이라 그런가....)

닭껍질튀김


마지막으로 닭껍질 튀김입니다.

작년에 나왔을때 못먹어봐서 아쉬웠는데 다시 나왔네요.ㅎㅎ

(단 2주간만..)

소스는 살사 소스로 선택했어요~

살사 소스는 바닥에 깔려있습니다.

비쥬얼만 봐도 굉장히 바삭해 보이네요.

닭껍질튀김


닭껍질튀김은 맥주안주로 정말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굉장히 바삭하고, 짭짤하면서 고소하네요 ㅎㅎ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닭껍질을 안좋아하는 와이프도 먹어보더니 바삭해서 먹을만 하다고 하네요~

단, 2주간만 판매한다고 하니 아쉽네요 ㅠㅠ

 

드셔보시고 싶으신분들은 빨리가서 사드셔야 할듯 합니다!

 

이만 KFC 신메뉴 대잔치를 마칠께요 ㅎㅎ

(KFC는 한조각이 굉장히 커서 둘이서 먹는데 거의 반이상 남겼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