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용인 기흥 맛집] 무한리필 쏘고기 무쏘! 후기 본문

맛집

[용인 기흥 맛집] 무한리필 쏘고기 무쏘! 후기

핸드오버 2020. 5. 27. 06: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구성역 앞에 새로 생긴 무한리필 쏘고기 무쏘를 가봤습니다.

무한리필 쏘고기 무쏘

강남 찍고 홍대 찍고 용인 입성이라고 하는데 유명한 집인가 보네요~

인테리어

내부가 굉장히 넓게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일부러 한적한 곳에 앉았어요~ㅎㅎ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하네요~

메뉴

무쏘는 무한리필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세트 19,800원 : 무한리필 소고기(부채, 갈비, 등심)

B세트 22,800원 : 무한리필 소고기 + 간장새우, 새우구이 + 육회 + 양념 소고기

C세트 23,800원 : 무한리필 소고기 + 간장새우, 새우구이 + 육회 + 양념,간장 게장

D세트 24,800원 : 무한리필 소고기 + 간장새우, 새우구이 + 육회 + 모듬곱창

 

저희는 여기서 술도 안 먹고 적당히 먹을 거라 A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무쏘의 소고기 원산지는 미국, 호주산)

무쏘

무한리필 바에는 등심, 부채살, 갈비살이 층으로 쌓여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하지만 이런 곳에서 라면을 먹어서 배를 채울 수는 없기 때문에 고기만 가져왔습니다. ㅋㅋ

무한리필 바

반찬 셀프바에는 양념갈비, 쌈장, 옥수수 샐러드, 양파절임, 상추 등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여기는 고기와 반찬 모두 셀프예요~

반찬 셋팅

반찬을 먼저 세팅하고 나서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

등심

무한리필인데 소고기 상태가 좋아 보이네요~

이건 등심이고요.

부채살

이건 가운데 힘줄이 있는 부채살!

갈비살

이건 소갈빗살입니다. 모든 고기에는 소금이 뿌려져 있더라고요.

양념갈비

이건 양념갈비예요~ 양념갈비는 반찬 셀프바에 재워져 있는데

혹시 몰라서 일단 조금만 가지고 왔어요 ㅎㅎ

고기 굽기

이렇게 맛있게 구워서 먹어봤어요~

 

생고기에 잡내는 전혀 나지 않고, 먹을만하네요 ㅎㅎ

간혹 무한리필 집에 소고기 잡내가 심하게 나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ㅠㅠ

 

다만.. 양념고기는 약간 고기 잡내가 있었어요.

조금 가져오길 잘했네요!ㅎㅎ

양파절임에도 찍어먹고, 쌈장에도 찍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단 양념고기를 제외하고는 잡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고요.

 

고기 상태도 무한리필치고는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술과 함께 안주가 많이 필요할 때는 괜찮을 것 같은데,

그냥 식사하러 가기에는 요즘 가성비 좋은 고깃집도 많아서

꼭 여기 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라고요 ㅎㅎ

 

이상 요즘 뜨고 있는(?) 무한리필 쏘고기 무쏘!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다음 지도에 나오질 않네요;;

용인 펫클럽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