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스파게티 소스]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후기 본문

맛집

[스파게티 소스]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후기

핸드오버 2020. 5. 23. 06: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소스 후기에 이어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후기입니다.

2020/04/28 - [레시피] -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소스 후기 및 파스타 해먹기!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소스의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3,5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볼로냐 라구 소스

라구 소스는 다진 고기와 채소를 오랜 시간 끓여 만든 소스로

이탈리아에서는 비옥한 자연환경의 영향으로 고기와 치즈가 풍족한

볼로냐 지역의 라구소스인 볼로네제가 최고로 손꼽힙니다!라고 적혀있네요~

 

볼로네제 소스가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파스타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스파게티 면 삶기

손가락으로 500원 동전 크기로 잡아주면 1인분 양으로 보시면 됩니다.

끓는 물에 굵은소금 넣어주고 파스타 면을 넣어줬어요~

 

그릇이 좀 작아서 물에 담가진 부분 꾹꾹 눌러주면 금방 말랑해져서 다 잠기더라고요 ㅎㅎ

저번에는 그냥 저대로 놔뒀더니 면위에 팬과 닿는 부분이 조금 탔더라고요 ;;;

면 삶기

저는 약간 식감 있는 면을 좋아해서,

파스타면 익히는 중간중간 면의 단면을 봐서 심지가 조금 남을 때까지만

삶아요~

소스 넣기

소스를 1/3 정도 넣고 약간만 더 볶아줬습니다.

플레이팅

젓가락 또는 집게로 돌돌 말아서 접시에 올리면 이쁜 플레이팅이 완성된다고 하는데!!

회오리처럼 잘 말려 올라가길래 이번에는 플레이팅 성공이라고 생각했어요~

플레이팅 실패

그런데 막상 접시에 올리니 면이 무너져 내리네요 ㅋㅋㅋ

이번에도 이쁘게 플레이팅 실패입니다...

많이 짜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토마토의 신맛도 많이 느껴집니다!ㅎㅎ

 

근데 생각보다 건더기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다진 고기와 양파도 걸쭉하게 들어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맛 자체는 나쁘지 않으니 한 끼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다음에는 양파도 좀 다져 넣고, 베이컨도 좀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