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분당 수내 맛집] 가마로강정 수내롯데점 포장 후기 본문

맛집

[분당 수내 맛집] 가마로강정 수내롯데점 포장 후기

핸드오버 2020. 5. 26. 07:04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강정으로 유명한 가마로강정 수내롯데점에서 포장한 후기입니다.

가마로강정

가마로강정은 수내역 2,3번 출구에서 15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에서 가까워서 가기 편하더라고요 ㅎㅎ

가마로강정 메뉴

가마로 강정은 다양한 사이즈를 판매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대, 반반, 중, 컵등 사이즈가 다양하네요~

인테리어 키오스크

가마로강정 수내롯데점은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더라고요~

저는 매콤/달콤강정 반반(14,5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14,500원이면 요즘 치킨값들에 비하면 그나마 싼 편이네요 ㅎㅎ

포장

집에까지 고이 잘 모시고 왔습니다. ㅎㅎ

쌀가루로 튀겨내어 바삭하다라고 박스에 쓰여있네요~

매콤/달콤 강정 반반

왼쪽이 달콤강정 오른쪽이 매콤 강정입니다.

색깔에서 매콤은 약간 더 거무스름하네요~

 

닭강정에는 떡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강정 위에 땅콩이 뿌려져 있습니다.

달콤 닭강정

달콤 강정의 맛은 기본적으로 익숙한 강정의 맛이에요~

물엿이 많이 들어간 닭강정 맛입니다.

보기에는 간이 쎄 보이는데 생각보다 간이 적당해서 먹을만하네요.

 

근데 저에겐 좀 많이 단 느낌입니다. ㅎㅎ

매콤 닭강정

매콤 닭강정은 달콤한 맛이 조금 줄고 매콤한 맛이 추가된 강정 맛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매콤 닭강정이 덜 달아서 제 입맛에 맞네요!

달콤 매콤 강정

순살 강정이라 먹기 간편하고,

잘 튀겨져서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둘이 먹었는데 약간 부족한 느낌?

그래도 14,500원 가격에 잘 먹었어요.ㅎㅎ

 

마늘간장 순살치킨이나 땡초불강정도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먹고 후기 남길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