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분당 서현 수내 와규 소고기 맛집] 수내동 다림방 본문

맛집

[분당 서현 수내 와규 소고기 맛집] 수내동 다림방

핸드오버 2020. 5. 24. 06:54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수내동 다림방이라는 와규 전문점 소개해드릴게요~

수내동 다림방은 수내역에서 도보로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

밖에서 봤을 때는 뭔가 소고기집 같지 않고 그냥 깔끔한 밥집처럼 되어있네요 ㅎㅎ

메뉴

가쓰오 우동, 얼큰 우동, 메밀국수, 돈까스 등등 메뉴도 있는 거 보니 점심 장사도 하는 것 같습니다.

메뉴 가격이 착하네요 ㅎㅎ

 

저희는 호주산 와규를 먹으러 왔으니 가격을 보니 엄청 저렴하네요!

와규 꽃살이 150g에 1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와규 생등심 같은 경우는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1층

1층에는 점심에 식사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처럼 되어있었고요.

한층 내려가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또 있다고 합니다.

지하 인테리어

뭔가 고깃집 같이 않고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불판도 보이지 않네요 ㅎㅎ

 

벽에는 돼지와 소들이 사이좋게 빛을 내뿜고 있네요 ^^

메뉴판

무한리필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네요?

무한리필은 와규 무한리필 49,000원, 스테이크 무한리필 3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메뉴

저희는 무한리필 메뉴는 시키지 않고,

우선 와규 꽃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불판 과 밑반찬

불판을 가져다주셨는데 뭔가 신기해요.

원격으로 되는 건지 충전식인지 선이 보이지 않는데 달궈지네요?;;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꽃살 2인분

꽃살 2인분의 고운 자태입니다.

사장님께서 많이 주셨다고 하시네요 ^^

 

와규 꽃심이 엄청 싱싱해 보입니다!

왼쪽에 있는 건 무슨 뿌리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안 나요;;

먹어보니 쓴맛 같은 건 나지 않고 고기랑 먹는 무와 초간장 같은데,

무보다 식감이 훨씬 아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진로 이즈백

오랜만에 소주 한 병과 함께 먹었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다 먹지는 않고 그냥 입가심만 하려고...ㅎㅎ

완성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정말 버터 바른 것처럼 버터향도 나고,

잡내는 전혀 나지 않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대 만족이네요 ㅎㅎ

치마살

약간 모자란 듯하여 와규 치마살도 주문했습니다.

마블링이 엄청나네요 ;;

치마살

뭔가 생긴 게 부챗살 같이 생겼네요?;;;

부챗살은 중간에 힘줄이 있어서 질겨서 잘 안 먹는데..

치마살

암튼 전혀 질기지 않고 치마살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무리 냉면

깔끔하게 냉면으로 마무리했습니다.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한데 질 좋은 고기까지!

여기 정말 가격 대비 맛집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수내역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15:0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7:00 - 22:00

주말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