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잠실 회식 맛집] 왕게수산 잠실 직영점 후기 본문

맛집

[잠실 회식 맛집] 왕게수산 잠실 직영점 후기

핸드오버 2020. 5. 31. 07: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게수산에서 대게 먹은 후기입니다.

왕게수산 잠실 직영점에서 먹었고요~ 종합운동장역에서 내리셔서 걸어가시면 됩니다.

왕게수산

오랜만에 갑각류라서 들어가기 전부터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ㅎㅎ

1층

입구로 들어오시면 1층은 계산하는곳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었나봐요~ 1층에 싸인이 많이 있네요 ㅎㅎ

깜빡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메뉴는

킹크랩 (러시아) - 1kg 88,000원

대게 (러시아) - 1kg 58,000원

랍스터 (캐나다) - 1kg 78,000원

이렇게 있어서 저희는 3명이서 대게 3kg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게살죽이 준비되어 나왔는데, 게살죽에도 게살이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기본찬

기본찬도 굉장히 깔끔하게 나옵니다.

타코와사비, 간장새우장, 전복, 연어등등 실하게 나오네요 ^^

 

하지만 전 대게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기본찬은 아주 조금씩만 먹었습니다 ㅋㅋ

대게 3kg

대게 3키로가 나왔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꽤 많죠?ㅎㅎ

 

게도 잘 손질이 되어있어서 먹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대게 장

대게 뚜껑에 장도 싱싱하네요~ 나중에 밥 비벼먹으면 꿀맛이겠네요!

대게 살 수율

대게 살 수율도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70~80프로는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 대게 전문점에서는 거의 최상급을 가져다 쓴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대게에는 다 칼집이 있어서 쉽게 껍질과 살 분리가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집게발을 먹었어요 ㅎㅎ

 

비린내 안 나고 굉장히 답니다 ㅠㅠ 너무 맛있네요.

몸통

몸통에도 살이 꽉 차 있네요.

대게의 장점은 한입에 엄청 달달한 게살을 입안 가득 먹을 수 있다는거 아닌가요!?ㅋㅋ

잘 발라서 한입에 넣어 먹었습니다!!

비빔밥

라면이나 비빔밥을 먹을수 있는데,

저희는 배가 불러서 게뚜껑 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게 내장과 잘 비벼져서 비빔밥이 너무 고소하고 감칠맛 나고 맛있네요~

 

저는 주로 인터넷에서 대게, 킹크랩을 주문해서 집에서 쪄서 먹거나,

수산시장에서 쪄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이렇게 전문점에서 먹는 것도 생각보다 가격차이가 크게 안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다음에 또 가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주말 12:00 - 23:00

공휴일 12:00 - 23:00

평일 14:00 - 23:00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