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수원 맛집] 수원 통닭거리 남문통닭에서 극한직업 왕갈비통닭 포장후기 본문

맛집

[수원 맛집] 수원 통닭거리 남문통닭에서 극한직업 왕갈비통닭 포장후기

핸드오버 2020. 6. 2. 06: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통닭거리에 있는 남문통닭에서 수원왕갈비 통닭을 포장해왔습니다!ㅎㅎ

주변에 통닭(치킨)집이 많아서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청하가 방문했다고 하는 남문통닭으로 갔습니다.

남문통닭

입구를 성문처럼 잘 꾸며놨네요 ㅎㅎ

매장 안쪽에는 손님들로 엄청 북적북적해요~

가수 청하

가수 청하와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홍경민이 방문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체온 측정 후 입점하실 수 있다고 해요~

저희는 포장이기 때문에 따로 측정하지는 않았어요.

포장고객

포장 주문 고객께서 오른쪽 별관으로 가서 주문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입구 들어가지 말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가면 아래와 같이 -본점- 이 나옵니다.

수원왕갈비통닭 본점

남문통닭이 아주 작게 쓰여있고, 수원왕갈비 통닭이 크게 적혀있어서 다른 가게인가 착각했네요;;

메뉴판

메뉴판에서 고민하다가 수원왕갈비통닭 대(순살 600g)를 주문했습니다.

대로 주문하면 남문통닭 시그니쳐인 수제통닭버거용 빵과 샐러드가 같이 제공된다고 해서

양이 좀 많을듯 하지만 대 로 주문했어요~

남문통닭

남문 통닭과 치킨 무 그리고 수제통닭버거용 샐러드 빵이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수원왕갈비 통닭

남문통닭의 수원왕갈비통닭 메뉴입니다.

좋아하는 마늘도 듬뿍 들어가있고, 치킨에서 나는 양념 향도 좋네요~

닭똥집

저는 치킨에 왜 소세지가 들어가 있지 하고 보는데,

닭모래집이 들어가있네요 ㅎㅎ

와이프나 저나 닭모래집은 별로 안 좋아해서 패스했어요 ㅋㅋ

남문통닭

달달한 음식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수원왕갈비 통닭은 달달하면서도 적당히 간이 잘되어있어서 그런지 맛있네요!ㅎㅎ

먹어도 물리지 않고 계속 당기는 그런 맛이에요~

 

포장해서 생긴 수분 때문에 바삭하진 않았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엄청 바삭할 것 같더라고요!

 

둘 다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 직접 가서 먹어보자고 했습니다~

수제통닭버거

사실 수제통닭버거 만들어 먹기 싫었어요 ㅠㅠ

굳이 맛있는 치킨을 놔두고 이걸 만들어 먹어야 하나,

하면서 리뷰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근데 이거 별미네요!!??ㅎㅎ

치킨이 조금 달아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냥 치킨 먹는 것보다

버거 만들어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할 정도로요??

 

치킨도 맛있고, 버거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나중에는 직접 매장 가서 먹어보겠습니다!

 

수원 갈 일 있으시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주문마감 21:00

주차

불가 - 주변 팔달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