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분당 서현 돈까스 우동 맛집] 묘오또 치즈돈까스 니꾸우동 후기 본문

맛집

[분당 서현 돈까스 우동 맛집] 묘오또 치즈돈까스 니꾸우동 후기

핸드오버 2020. 6. 1. 06: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역 앞에 위치한 묘오또 후기입니다~

전에 한번 방문했었는데 치즈 돈까스와 우동이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해봤습니다!ㅎㅎ

외부

묘오또 방문하면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은것 같아요~

외부도 깔끔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인테리어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방문해서 손님이 아직 많이 없었어요~

내부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주방은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습니다.

자가제면, 엄선된 식재료

엄선된 식재료와 묘오또에서는 자가제면을 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스포츠 조선

스포츠 조선 기사에 나온 내용을 캡쳐해서 붙여놓았네요.

'묘오또'의 면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매일 가게에서 직접 만든 생면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메뉴

저희는 여기서 저번에 먹었던 치즈돈까스와 한우불고기로 만든 니꾸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니꾸우동 셋트

니꾸우동 세트가 나왔네요~

세트에는 새우튀김과 쯔유 밥이 함께 나옵니다.

니꾸우동 셋트

음 일단 니꾸우동의 국물 맛과 우동면은 쫄깃해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고기에서 약간 고기냄새가 나는 것 같았어요~ㅠㅠ

다른 튀김이나 쯔유밥은 정말 맛있었는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치즈돈까스

그리고 기다리던 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제주로 이전한 돈카의 치즈돈까스와 거의 같아요 ㅎㅎ

치즈가 굉장히 넉넉히 들어가있어서 쭉쭉 늘어나네요~

 

은근 양도 많아서 두조각 정도 먹으면 배가 부르네요 ㅎㅎ

비주얼 좋죠?ㅎㅎ

 

니꾸우동은 조금 아쉬운 면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방문했을때 메뉴 후기는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

2020/02/11 - [맛집] - [분당 서현 우동 돈까스 맛집] 묘오또 후기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 - 15:30 마지막 주문 15시 30분

매일 17:00 - 20:30 마지막주문 20시 30분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