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오뚜기 라면] 진짜 쫄면 후기! 본문

맛집

[오뚜기 라면] 진짜 쫄면 후기!

핸드오버 2020. 6. 17. 06: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비빔면 종류 리뷰하러 왔습니다 ㅎㅎ

출시한지는 오래됐지만 아직 먹어보지 못한 오뚜기에서 나온 진짜쫄면 제품이에요~

 

오뚜기 진짜 쫄면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봉지당 850원이네요.

오뚜기 진짜 쫄면

150g의 푸짐한 양이라고 하네요.

듣기로는 많이 맵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ㅎㅎ

구성품

진짜 쫄면은 라면과 건더기스프 그리고 액체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짜 쫄면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면발은 가짜 쫄면이네요 ㅎㅎ

일반 튀긴 면발인데 신라면보다는 조금 두껍고 너구리 면발보다는 얇은 정도네요.

조리 방법

진짜 쫄면의 조리 방법은 끓는 물에 면발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여줍니다.

면이 익으면 체에 밭쳐 냉수로 3~4회 헹구어 준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액체스프와 잘 비벼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조리중

건더기 스프는 쫄면에 빠지면 안 되는 건 양배추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

잘 삶아 준 후, 채에 밭쳐서 잘 헹구어 주었습니다.

잘 헹군 면에 액체스프를 넣어줬어요.

평소에 먹던 비빔면 소스는 묽은데 진짜 쫄면의 액체스프는 좀 더 걸쭉하고 색깔이 진합니다. ㅎㅎ

잘 비벼서 한입 먹으니 매콤하네요~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집에 있던 계란도 추가해줬습니다. ㅎㅎ

비빔면보다 조금 더 맵고 더 새콤한 것 같네요~

더 자극적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극적이라 그런지 저에게는 맛있네요 ;;ㅋㅋ

진짜 쫄면 면발은 아니지만 면이 두꺼워서 그런지 적당히 쫄깃한 식감도 있고,

개인적으로 괜찮은 라면인 것 같습니다.

 

매콤 새콤 자극적인 맛이 땡기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