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돈까스 요리] 정육각 등심돈까스 추천 리뷰 본문

맛집

[돈까스 요리] 정육각 등심돈까스 추천 리뷰

핸드오버 2023. 2. 7. 23: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육각에서 구매한 초신선 등심 돈까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 사본건 아니고 이전에 몇번 구매해서 먹었던 적이 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서 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수제로 만들어야 하는 만큼 쬐~금 귀찮기는 합니다 ㅎㅎ)

초신선 등심 돈까스의 가격은 13,357원입니다. 
도축시마다 고기의 무게가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가격은 조금씩 변동이 있습니다. 
그래서 정육각은 카드결제만 가능한데, 구매일에 결제가 되는것이 아니라 
도축 후에 고기 무게에 따른 가격이 결정되며 그때 실제로 카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총 내용량은 고기와 부가 재료를 모두 포함한 용량이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니 고기용량은 약 350g 내외인 것 같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돼지 등심(4개), 배터믹스 분말, 습식 빵가루, 돈까스 소스 그리고 요리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서대로 하시면, 매우 쉽게 수제 돈까스를 만들수 있습니다.

 

그럼 설명서대로 요리를 시작합니다~!

고기 손질과 배터믹스, 빵가루를 준비한 모습입니다.


배터믹스에 등심 겉면을 푹 적신 후, 

습식 빵가루를 뭍힌 후 식용유에 튀겨줍니다.


사진이 왜 좀....많이 그렇죠???(석탄 아님...;;;;;)  
맛은 있는데... 진짜 맛있는데...

사실 살짝 오버쿡이긴 했습니다ㅠㅠ


 

오버쿡되긴 했지만, 매우매우 맛있습니다.
고기에 잡내가 하나도 없고, 빵가루를 뭍혀서 튀겨서 그런지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돈까스 소스도 맛있는 편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웬만한 일식 돈까스 맛집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ㅎㅎ

다만 양이 2~3인분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3인은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딱 성인 2명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 


요즘 돈까스 가게에서 돈까스 가격이 1인당 만원 이상이고, 배달비 포함하면 2만5천원이 훌쩍 넘잖아요
그런데 이 정육각 등심 돈까스는 2명이서 1만3천원대로 즐길수 있으니 가성비가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나의 노동값이 들어가긴 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URL

정육각 :: 언제나 초신선 (jeongyookgak.com)

내돈내산이지만,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URL 같이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