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레드순살 후기 본문

맛집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레드순살 후기

핸드오버 2020. 1. 22. 10:22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신메뉴! 같으면서도

신메뉴 같지 않은 교촌 레드 순살 후기 포스팅할게요.

 

교촌 레드 오리지널을 소스 그대로 순살로 출시한 메뉴인데요.

교촌레드순살 말고도, 교촌허니순살, 교촌순살등 총 3개가 순살 신메뉴로

출시되었습니다.

 

교촌치킨 포장

저는 치킨 중에 교촌치킨 레드오리지널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치킨은 뼈 있는 치킨이 진리라지만 가끔은 귀찮아서 순살을 먹고 싶을 때가 있죠!?

마침 순살 레드오리지널이 나와서 예전에 선물로 받은 교촌쿠폰을 사용했습니다!

교촌레드순살 가격은 19,000 원입니다.

교촌순살은 18,000원 교촌허니순살은 20,000원입니다.

치킨 가격이 정말 비싸졌네요 ㅋㅋ

교촌레드순살 & 감자튀김
교촌레드순살

 

후기

사실 기존에 있던 메뉴라 후기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

맛은 기존과 완전히 동일한 교촌 레드 소스입니다.

양은 뭐 교촌 양이 작다는 건 모두 다 아시는 사실이니까요 ㅠㅠ

거기다가 순살이다 보니 박스가 더 작아졌어요 ㅎㅎ

그런데 교촌레드오리지널(뼈) 과 비교해보면 순살이다 보니 제가 느끼기에는

순살이 조금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교촌레드오리지널시키면 닭가슴살 빼고는 거의 다(?) 혼자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었는데 순살은 반 정도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장점은 부드러운 순살을 사용해서 맛이 다 일정합니다.

저는 약간의 기름기가 섞인 닭다리, 닭날개 부위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뻑뻑 살은 항상 남았었는데 순살은 다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나중에 교촌치킨 시키실 때 순살 메뉴도 한번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