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HC 치킨 신메뉴 윙스타 레드킹 후기 본문

맛집

BHC 치킨 신메뉴 윙스타 레드킹 후기

핸드오버 2020. 1. 28. 07:02

안녕하세요.

 

오늘은 BHC 에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되었다길래 시켜먹어봤습니다.

윙스타 시리즈로 출시된 메뉴는 윙스타 뿌링클, 윙스타 후라이드, 윙스타 레드킹

윙스타 맛초킹, 윙스타 골드킹 이렇게 5가지 메뉴인데요.

 

가격은 뿌링클 윙과 맛초킹 윙은 18000원이구요.

나머지 3가지 메뉴는 17,000원 입니다.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윙스타 레드킹을 주문했습니다!!

 

BHC 윙스타 시리즈

BHC 레드킹

닭 날개와 닭 봉으로만 구성된 레드킹 윙이 왔습니다.ㅎㅎ

(박스 크기는 좀 작네요 ;;)

레드킹 윙

검은깨가 많이 뿌려져있고, 소스와 청양고추와 대파가 같이 버무려져 있습니다.

퍽퍽살은 별로 안좋아해서 닭 날개(봉)으로만 구성이 된건 괜찮네요.

윙스타 레드킹

닭 날개가 생각보다 살이 그렇게 많지 않은 부위다 보니 전체적인 양은 조금 작은것 같습니다.

매운맛은 저에게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ㅎ

청양고추 다진게 같이 들어가 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매운맛이 돌아서 더 깔끔한것 같습니다.

혹시 전에 BHC 맵스터 드셔보셨다면 소스는 같은거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맵스터 맛이 달고, 짭조름 하면서도 약간 매운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맵스터 메뉴를 윙스타로 부위와 이름만 바꿔서 출시한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