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군포 의왕 맛집 두목 커피연구소 본문

맛집

군포 의왕 맛집 두목 커피연구소

핸드오버 2020. 1. 31. 07:15

안녕하세요.

 

의왕 삼성마을 근처에 위치한 '두목 커피연구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마을 근처에는 카페들이 많은데요.

의왕 근처에 놀러가면 항상 두목 커피연구소를 방문합니다.

삼성마을 두목 커피연구소

카페 앞에 주차할곳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구요. 모든 메뉴는 5천원 통일이라고 합니다.

단 아래처럼 테이크아웃시에는 2천원 할인해서 3천원이구요.

드립커피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네요.

두목커피연구소

아래 사진처럼 원두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드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두만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요즘에는 원두 사셔서 직접 집에서 드립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에티오피아 제레나, 에티오피아 시다모, 온두라스 엘 두라스노, 케냐, 에티오피아 모모라 등등 원두 종류가 많네요!

 

원두 종류

오늘은 에티오피아 시다모를 주문했습니다.

두목커피연구소 드립커피
에티오피아 시다모

모든 원두는 바로 갈아서 드립으로 내려줍니다.

커피 내려주시면서 커피에 대해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네요 ㅎㅎ

다양한 원두중에 고르기 힘드시다면 사장님한테 말씀하시면 각 원두의 맛을 설명해 주세요.

여기 커피는 산미도 적당하고 커피에서 정말 다양한맛이 나는것 같아요.

나중에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