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쫀득한 마카롱 후기 (쫀득한 딸기 마카롱) 본문

맛집

CU 편의점 쫀득한 마카롱 후기 (쫀득한 딸기 마카롱)

핸드오버 2020. 2. 2. 07:05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CU 편의점에서 핫하다는 쫀득한 마카롱 (맛차, 레드벨벳, 딸기 맛)과

쫀득한 딸기 마카롱 (딸기맛 3종류) 을 사 와봤습니다.

두 개다 모두 개당 3,200원입니다. 개당 대략 1,000원 꼴인데 보통 디저트 가게에서

마카롱 사 먹으려면 개당 2,000~3,000원 정도 하는데 저렴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두 제품 모두 유통기한이 3일입니다. 신선제품이네요 ;;ㅋ

쫀득한 마카롱

쫀득한 딸기 마카롱 비주얼은 아래와 같습니다.

색깔이 핑크 핑크 한 게 먹기 아까워지는 비주얼이네요 ㅎㅎ

딸기 마카롱 칼로리는 335 Kcal입니다. 개당 112 Kcal 정도네요.

쫀득한 딸기 마카롱

아래는 쫀득한 마카롱 비주얼입니다.

맛은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맛차, 레드벨벳, 딸기 3가지로 구성되어있네요.

칼로리는 딸기 마카롱보다 40 Kcal 적은 295 Kcal입니다. 개당 98 Kcal 정도네요.

쪼득한 마카롱

아래는 딸기 마카롱 단면이에요.

쫀득한 딸기 마카롱

쫀득한 마카롱 말차맛

모든 마카롱 사진을 다 올리면 사진이 너무 많아질까 봐 일부만 올렸어요 ㅠㅠ

 

마카롱의 빵(?) 부분을 꼬끄라고 하는데 꼬끄 부분이 조금 더 쫀득쫀득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격에 대비해서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말차 마카롱 필링은(안에 들은 속) 초콜릿이 너무 달더라고요 ㅎㅎ

저는 다시 사 먹는다면 쫀득한 딸기 마카롱을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1,000원 마카롱 가게도 많이 생겼다고 하지만, 급하게 단것이 당길 때

집 근처 편의점에서 손쉽게 마카롱을 사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네요 ^^

단거 좋아하시는 분은 CU 편의점에서 마카롱을 보신다면 드셔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