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 본문

맛집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

핸드오버 2020. 2. 3. 07:30

안녕하세요.

 

어제 CU 편의점에서 쫀득한 마카롱과 같이 구매한 마장면 후기입니다!ㅎㅎ

우리밀로 만든 마장면

편스토랑 1회 차에서 우승한 마장면이라고 하는데요.

마장면이 컵라면 버전과 냉장식품 두 가지 버전이 있다고 하네요.

제가 산건 우리밀로 만든 마장면 컵라면이고, 냉장식품 마장면은 실제 넙적한 당면과 오이채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마장면 컵라면 가격은 1500원이고 + 아이시스 물도 같이 서비스로 주네요.

마장면 조리방법

마장면 조리방법은 일반 비빔면과 같습니다. 액상으로 된 스프를 꺼내고 물을 넣은 후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린 후,

물을 버리고 액상스프를 비벼 드시면 되네요. 참고로 칼로리는 515 Kcal입니다.

마장면 컵라면

건더기 스프는 따로 있지 않고 면과 함께 건양배추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마장면 원재료명

편스토랑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원재료는 참깨 페이스트, 설탕, 물엿, 땅콩버터, 볶음참깨가루, 간장등등이 들어가 있네요.

 

마장면

이제 물을 따라 버리고, 액상스프와 잘 비벼서 먹어봤습니다.

편스토랑 마장면

음 맛은 예상했던 대로예요! ㅎㅎ

땅콩소스와 물엿 그리고 간장이 들어간 맛입니다.

약간 탄탄면 맛도 조금 나는 것 같기도 하고, 탄탄면보다는 조금 달기도 하고요.

반 정도 먹을 때까지는 먹을만한데, 계속 먹으니 저한테는 조금 단것 같습니다. ^^;

 

계속 먹으니까 단맛이 강해서 그런지 느끼한 느낌도 들고요.

개인적으로는 단맛을 좀 줄이고 간장을 조금 더 넣었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요알못의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ㅋㅋ)

 

기대가 컸는지 제 입맛에는 조금 맞지 않았습니다.

다음에는 냉장식품 마장면에 한번 도전해보려고요.

냉장식품 마장면은 오이채가 들어있어서 단맛을 좀 잡아주지 않을까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메뉴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20/03/24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수란덮밥 이정연 우승 리얼 후기!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