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서현 분당 맛집] 하오펑라 마라탕 마라샹궈 본문

맛집

[서현 분당 맛집] 하오펑라 마라탕 마라샹궈

핸드오버 2020. 2. 7. 07:05

안녕하세요.

 

주말에 분당에 갔다가 예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하오펑라 마라탕 가게에 갔습니다.

하오펑라는 한국 정식 브랜드이고, 정기적 위생점검을 진행하며, 자체 소스공장을 운영하고 식약처 검사받은

수입 식자재를 사용한다고 하오펑라 소개에 나오네요 ^^;

그리고 일부 마라탕, 샹궈집의 인테리어와 다르게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깨끗,쾌적해서 좋아요.

 

얼마전에 마라탕 마라샹궈의 안좋은 위생상태에 대해서 뉴스에 나온적이 있었는데,

위처럼 광고를 하니 그래도 조금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서현역 앞에 위치한 하오펑라에 갔어요~

하오펑라 마라탕 서현점

안쪽에 3~4명 정도 안에서 대기할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마라탕 마라샹궈 마라롱샤
홍합짬뽕

원래 마라탕, 마라샹궈, 마라롱샤, 크림새우, 꿔바로우 등이 주 메뉴였는데 이날 방문하니

홍합짬뽕도 신메뉴로 추가되었네요.

하오펑라 메뉴판

하오펑라의 시그니처 메뉴는 마라탕, 마라샹궈, 마라롱샤가 있습니다.

마라샹궈 마라탕 재료

마라샹궈 마라탕집 가면 대부분 있는 직접 재료를 골라서 만들어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아래 메뉴를 보면 마라탕(단품) 7,000원 마라샹궈(단품) 14,000원 짜리가 있는데,

이건 저희가 따로 재료를 고르지 않아도 쉐프가 직접 재료밸런스에 맞게 배합하여 만들어주는 요리입니다.

저는 다른 마라샹궈집 가면 재료를 선택할때 어떤 재료를 골라야할지 양은 얼마나 해야할지

자주 고민을 했었는데 여기는 단품 메뉴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하오펑라 마라탕
매운 정도

매운 정도를 선택할수 있는데 마라탕, 마라샹궈 모두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4가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두개다 3단계 매운맛으로 했는데 맛있게 매운정도인것 같아요.

마라샹궈

마라샹궈 단품입니다.

단품이라고 해서 적은 재료만 쓰지않고 소고기, 연근, 고추, 소시지, 호박, 배추, 건두부, 중국당면

등등 많이 들어가 있네요~!

하오펑라 마라샹궈

마라탕도 맛있는데 사진이 별로 맛없어 보이게 나왔네요 ;;ㅋㅋ

마라탕

여기를 5번정도 방문한것 같은데, 항상 가는이유가 다른 마라샹궈 가게보다 좀 저렴한것 같아요.

기준이 무게로 하는데 이것저것 고르다보면 2~3만원정도 하는데, 여기는 단품시켜도 만족스러우면서

가격도 부담되지 않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마라탕 마라샹궈를 조금은 한국식으로 약간 변형한듯해요. 정통 마라샹궈 마라탕보다 얼얼한 정도가 조금 약한것 같긴한데, 한국식으로 변형한것도 제 입맛에 맛있습니다. ㅎㅎ

마라샹궈 먹다보면 약간은 짜다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제 취향에 맞아요.

 

마라탕 마라샹궈 좋아하신다면 나중에 기회되실때 방문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00 ~ 오후 5:00

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