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후기 본문

맛집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후기

핸드오버 2020. 2. 9. 07:58

안녕하세요.

 

요즘 티비에서 극한직업 재방송을 많이

하길래 갑자기 땡겨서 BBQ에 극한매운왕갈비치킨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BHC에 핫갈비치킨도 있었는데 매운맛이 땡겨서 극한매운왕갈비치킨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극한매운왕갈비치킨 가격은 21,000 원에 배달료 2,000원 포함해서 23,000원입니다.

최근에 시킨 치킨 중 가장 비싼 치킨이었어요.

극한매운왕갈비치킨 박스

배송 왔는데 약간의 스모킹 향과 매운 향이 나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비주얼이 괜찮습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

매운맛이 느껴지는 빨간 양념과 그 위에 파채가 약간 올려져 있습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

극한매운맛치킨은 맵단의 정석이라고 해서 매운맛이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닭다리

매운향과 스모크향이 강하게 올라오는데, 막상 먹어보면 별로 맵지 않습니다. ㅎㅎ

음.. 제 입맛에는 거의 매운맛이 느껴지지 않아요 극한매운이라는 이름을 붙인 게

무색할 정도로..

기존의 왕갈비치킨양념에 스모키한 향과 매운맛을 조금 입힌 것 같습니다.

매운맛이 약한 것 빼고는 치킨 자체는 맛있습니다. 근데 많이 먹으면 단맛 때문에 약간 물리는 감은 있네요.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핫갈비치킨 먹어보고 비교 리뷰 올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