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분당 서현 우동 돈까스 맛집] 묘오또 후기 본문

맛집

[분당 서현 우동 돈까스 맛집] 묘오또 후기

핸드오버 2020. 2. 11. 07:02

안녕하세요.

 

서현역에 병원에 들렀다가 우동이 급 땡겨서 검색 후 방문하게된 묘오또 후기입니다.

묘오또는 서현역에서 500m 거리에 있는데 번화가를 지나서 서현시범맛집거리 방향으로 가야합니다.

서현역에서 10분정도 걸리네요.

 

서현시범맛집거리에 함흥냉면, 코다리 등등 많은 맛집들이 보이네요 나중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정돈된 거리를 걷다보니 묘오또에 도착했습니다.

사누끼 우동 & 일본식 돈까스라고 간판에 써있네요.

묘오또

묘오또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주방도 오픈되어있네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저녁음식 준비를 위해서

바쁘게 돈까스 고기를 두드리고 계시더라구요.

묘오또 인테리어

묘오또의 사누끼우동은 정제수와 천일염만을 사용하여 48시간 숙성시킨 건강한 면으로 만든데요.

뭔가 주문전부터 기대감이 상승합니다. ^^

그리고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시면 사누끼우동을 무한리필 해주신데요.

아래는 메뉴판 사진입니다. 돈까스 정식과 돈까스 소바정식은 사이드로 우동 or 소바 차이네요.

묘오또 메뉴판

우동 & 소바 셋트도 있습니다. 우동 & 소바 셋트는 튀김(새우2, 야채1)이 같이 나오네요.

묘오또 메뉴판

돈까스 단품메뉴와 사이드로 닭다리살 가라아게와 셋트튀김이 있습니다.

묘오또 메뉴판

저희는 여기서 돈까스셋트치즈돈까스 그리고 닭다리살 가라아게를 시켰어요.^^

돈까스 정식

돈까스 정식이 먼저 나왔습니다. 우동은 카케로 주문했어요.

붓가케, 가케 선택할수 있는데 쯔유와 함께 비벼먹는게 붓가케, 국물있는 우동이 가케라고 하네요.

돈까스, 우동, 밥위에 반숙계란과 함께 쯔유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돈까스 고기는 두꺼우면서도 질기지 않아요. 굉장히 맛있습니다.

우동은 짜지 않으면서 깊은맛이 나네요. ^^ 기대하던 우동면은 쫄깃하고 살아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계란 반숙을 톡 터뜨려서 밥과 쯔유를 비벼먹었는데 이건 진리죠.

치즈 돈까스

치즈돈까스의 모양이 얼마전 제주도로 옮긴 연돈과 비주얼이 비슷하네요.

양이 의외로 많습니다. 치즈돈까스를 먹으면 티비에서 보던것처럼 쭈욱 늘어납니다. ㅎㅎ

이것도 맛있네요. ㅠㅠ

 

아래는 마지막메뉴 닭다리살 가라아게입니다.

닭다리살로 만들어서 그런지 담백하고 속은 육즙이 흐르고 겉은 바삭하네요!

옆에있는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닭다리살 가라아게

모든음식이 하나 빠지지 않고 다 맛있었던 음식점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 예정인데 그때는 붓가케 우동을 먹어볼 예정이예요.

우동과 돈까스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연중무휴 11:30 ~ 15:00, 17:00 ~ 21:00

break time : 15:00 ~ 17:00

 

주차

가게 앞 4대정도 주차가능